[뉴스] 인비절라인 코리아, iTero GAMEX에서 선보여
상태바
[뉴스] 인비절라인 코리아, iTero GAMEX에서 선보여
  • 김영명 기자
  • 승인 2021.09.24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스캐너 iTero Element 5D 데모 시연
방사선 노출 없이 구강 내 치아구조 문제 진단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9월 25일~26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1에서 iTero 디지털 스캐너를 선보인다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9월 25일~26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1에서 iTero 디지털 스캐너를 선보인다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9월 25일~26일 이틀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21’에 참가해 iTero(아이테로) 디지털 스캐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GAMEX는 치과계를 선도하는 학술 프로그램과 실속 있는 치과기자재 전시회로 하반기 대표 학술대회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올해 처음 GAMEX에 참가해 방문객들이 iTero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부스에 iTero Element 5D(아이테로 엘레멘트 5D)와 모니터를 전시하고 방문객들이 iTero 제품 특징을 가까이서 상세히 파악하고 실제 데모 시연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iTero Element 5D는 근적외선 이미징(Near-infrared Imaging, NIRI) 기술을 통해 치아를 실시간으로 스캔, 방사선 노출 없이 구강 내 치아 구조와 문제를 진단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NIRI 이미지로 인접면 우식 병변을 표시하고 내장형 카메라로 구강 내 이미지를 촬영하며, 3D 모델을 따라 확대경을 움직이며 NIRI와 구강 내 이미지를 전환하며 볼 수 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iTero 전시와 함께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iTero 장비를 직접 보고 체험한 후 안내데스크에서 총 2개의 스탬프를 받은 뒤 마지막 퀴즈를 풀고 성공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3개의 스탬프를 모두 획득한 방문객에게는 기념품이 주어진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이번 ‘GAMEX 2021’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체험을 극대화해 iTero의 첨단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