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생체친화적, 우수한 강도와 제거도 수월
상태바
[2021 어워드] 생체친화적, 우수한 강도와 제거도 수월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루치, Endoseal MTA
마루치, Endoseal MTA
마루치, Endoseal MTA


 


마루치의 Endoseal MTA는 우수한 밀폐력, 체적의 안전성, 적절한 세팅 타임, Tissue fluid에 의한 용해 혹은 방지, 생체친화성 및 박테리아 저항성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Endoseal MTA는 세포배양과 독성실험을 통해 동일 제품군 중 가장 생체친화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아 근첨으로 제품이 넘어가거나 자극 혹은 병변 발생이 극히 적으며, 탁월한 Anti-Bacterial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Endoseal MTA는 근관 충전 후 경화 전 약 1.97% 팽창하는데, 이는 accessory canal을 포함해 근관 내에 sealer가 잘 밀폐되도록 하기 위함이다. 그러나 경화가 된 이후에는 체적 변화가 전혀 없어 치아파절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MTA sealer 충전 후 재근관치료를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면 MTA sealer가 단단하게 경화돼 제거에 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지만 포졸란(Pozzolan) 반응을 기반으로 한 Endoseal MTA는 우수한 강도와 함께 재근관치료 시 제거도 매우 수월하다.

마루치의 Endoseal MTA는 근관충전용 MTA sealer를 페이스트 형태 시린지로 제작한 제품이며 뛰어난 임상 우수성과 함께 시술 편의성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