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라 이웃나라] 윤기가 좔좔 흐르는 맛있는 담양 떡갈비
상태바
[맛나라 이웃나라] 윤기가 좔좔 흐르는 맛있는 담양 떡갈비
  • 이재일 원장
  • 승인 2021.10.08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일 원장의 맛나라 이웃나라

오랜만에 아빠 노릇 좀 한다고 가족과 함께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와이프는 쇼핑하고, 저는 아이와 함께 10층에서 놀았지요. 아빠 노릇보다 남편 노릇을 한 거 같긴 하지만…^^ 그러고 나서 지친(?) 아니, 행복한 마음으로 반포 맛집! 강남 신세계백화점 맛집인 덕인관으로 직행했습니다! 

떡갈비가 정말 너무 먹고 싶었어요~~ 덕인관의 본점은 전라남도 담양군에 있는데, 서울에서도 담양떡갈비를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판에 이것저것 맛있는 게 많더라구요~ 저희는 덕인떡갈비 정식으로 결정! 

일단 샐러드가 먼저 나오고요~ 
적당한 한상차림 완성! 가운데 인당 2개씩의 떡갈비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가까이서 보면, 정말 장난 아닙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먹던 떡갈비보다 윤기 좔좔~ 속도 더 알차게 있을 것만 같습니다^^ 

가운데 갈빗대가 있어서 저만큼이 더 떡갈비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었지만, 이미 그 냄새와 비주얼에 사로잡혀버렸습니다. 

솔직히 함께 나온 밑반찬이 다 맛있어서 순식간에 해치우고 나서 모두 리필 한 번씩은 했네요. 
 


자~ 이제 반포맛집 덕인관에서 먹는 담양 떡갈비 한번 먹어볼까요?ㅎㅎ 떡갈비만 맛있는 게 아니라 떡갈비 먹으면서 같이 먹는 반찬들이 다들 떡갈비와 조화가 잘 되어서 피로가 사라지고, 입맛이 더 살아나는 기분이었네요.


이날의 베스트컷! 이 사진을 보고 침 꼴깍 안하실 수 있겠나요? ㅎ 

떡갈비 진짜 생각보다 더 맛있었고요~ 와이프에게는 미안하지만 제가 2개 반을 먹었다는 사실^^ 그냥 먹는 것도 좋고, 저렇게 쌈을 싸서 먹는 것도 다 좋았습니다! 

서울에서 담양떡갈비 드시고 싶은 분들은 반포맛집 덕인관으로 가보는 건 어떨까요?
 

※ 덕인관 _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11층, 02-3479-10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