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속도, 정확성, 사용편의성으로 고품질 데이터 획득
상태바
[2021 어워드] 속도, 정확성, 사용편의성으로 고품질 데이터 획득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1.0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구강스캐너 CEREC PrimeScan
덴츠플라이시로나 구강스캐너 CEREC PrimeScan
덴츠플라이시로나 구강스캐너 CEREC PrimeScan


덴츠플라이시로나의 구강스캐너 CEREC PrimeScan은 Dynamic Depth Scan and High Frequency Contrast Analysis 스캔방식을 적용해 속도, 정확성, 사용편의성 등이 특징이다.

다이내믹 렌즈의 움직임으로 초당 100만개 이상의 3D 포인트와 최대 20mm 깊이의 구강 구현이 가능해 사실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생성한다. 고주파수 대비분석을 적용해 스마트 픽셀 센서가 1회당 15억개 이상의 대조도 평가를 수행하면서 유효 고품질 데이터만 적용되며, 이를 통해 3D 데이터에서 각각의 정확한 픽셀의 위치가 결정돼 보다 나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전악을 기준으로 한 정확도는 0.032mm, 정밀도는 0.030mm으로, 0에 가까울수록 오차범위가 낮아져 좋으며, 상악과 하악의 숫자 차이가 적을수록 우수하다. 스캔 시간은 숙련자 사용 시 하악 40초, 전악 1분 20초가 소요된다.

제품은 Stainless steel sleeve with scratch-resistant sapphire glass window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1박스에 50개로 구성된 Disposable sleeve(일회용 팁)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스캐너는 평생 무상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고, 애프터서비스는 최대 6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