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라 이웃나라] 집에 가는 길에 만난 ‘왕왕’ 큰 왕 돈가스
상태바
[맛나라 이웃나라] 집에 가는 길에 만난 ‘왕왕’ 큰 왕 돈가스
  • 이재일 원장, 유예리 기자 정리
  • 승인 2021.11.0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일 원장의 맛나라 이웃나라

매일 집에 갈 때마다 지나치던 곳인데 언제 가지, 언제 가지 하다가 이제야 다녀온 가게가 있습니다. 저희 치과에서 매우 매우 가까운 천호동 맛집, 돈가스로 유명한 한왕스 1980입니다!

 

'한국식 왕 돈가스' 한왕스 1980
'한국식 왕 돈가스' 한왕스 1980

한왕스 1980은 한국식 왕 돈가스 집이죠~ 내부도 뭔가 추억이 돋는 느낌의 오래된 돈가스 맛집의 기분이 나게 해줬어요. 
그럼 뭘 먹을지 고민해봐야겠죠? 저희 와이프는 제가 뭘 먹을지 바로 맞추더라구요.
네, 그렇습니다. 모든 걸 다 경험해봐야 하는 제 스타일 상 한왕스 스페셜을 주문했어요! 돈가스, 생선가스, 함박, 새우까지~~ 와이프는 치즈매니아답게 치즈돈가스~~ 

주문하자마자 수프가 나왔는데, 경양식집 느낌이 나죠? 후추를 좀 많이 뿌렸네요~~ 맛있습니다!
 

와이프의 치즈돈가스가 나왔는데, 사이즈 좋구요^^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근데 여기는 고추가 있는 게 매우 새로웠습니다. 느끼함을 덜어주는 용도인 듯한데, 제법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드디어 저의 한왕스 스페셜!!! 달걀 올라간 함박스테이크는 보이지 않아도 맛있겠고~ 큼직한 돈가스에 생선가스, 새우튀김까지~
 


사실 일주일새 돈가스를 세 번 먹었는데,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요즘 제 딸이 주방놀이에 푹 빠져서 매일 엄마, 아빠 계란프라이 해준다면서 프라이팬을 휘젓는데, 그 생각이 나면서 더 좋았네요^^
돈가스 생각보다 엄청 두툼해서 과연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새우튀김도 진짜 엄청나게 큽니다! 
 


뭐가 더 맛있었냐고 하면, 역시 돈가스 맛집답게 기본 돈가스에 제일 높은 점수를 주고 싶고~ 오랜만에 함박스테이크도 계란프라이와 함께 먹으니 더욱 입이 행복했던 것 같네요.
맛있으면 맛있다! 맛없으면 맛없다! 하는 저희 와이프도 “여기 천호동 맛집 맞네 맞아~~” 라며 다음에 또 오자고 했네요!
 

 

※ 한왕스1980 본점 _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737 원풍빌딩 1층, 0507-1421-63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