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탑플란, YESDEX에 UV Active 임플란트 등 전시
상태바
[뉴스] 탑플란, YESDEX에 UV Active 임플란트 등 전시
  • 김영명 기자
  • 승인 2021.11.03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3 유니트체어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 진행
탑플란이 최근 출시한 UV Active 임플란트를 YESDEX 2021에서 선보이다고 밝혔다
탑플란이 최근 출시한 UV Active 임플란트를 YESDEX 2021에서 선보이다고 밝혔다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11월 13일~14일 이틀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YESDEX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탑플란은 YESDEX 2021에서 최근 출시한 ‘UV Active 임플란트’ 등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하면서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특판 계약자에게는 UV 처리장비 렌탈료를 1년간 지원한다. UV Active 임플란트는 기존 제품 대비 친수성이 향상됐으며, 15초만에 픽스쳐의 UV활성화가 가능하다.

YESDEX 2021의 탑플란 부스에서는 스테디셀러인 K3 유니트체어 뿐만 아니라 2021 우수디자인 대통령상을 수상한 K5 유니트체어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유니트체어 구매 시 LG 24인치 모니터, 유니트체어용 공기살균기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탑플란은 YESDEX 2021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품행사에 100만원 상당의 GBR상품권과 차량용 공기살균기를 제공한다. 이번 경품이벤트는 YESDEX 운영위에서 진행하는 주요행사로 진행되며 해당 경품은 참가자에게 지급되는 응모권의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YESDEX 전시회에서 그동안 전례 없던 탑플란만의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탑플란 부스에서는 최근 웹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열풍으로 떠오르고 있는 추억의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는 가운데 방역수칙을 더욱 철저히 준수할 것”이라며 “안전하면서도 즐겁고 유익한 체험이 될 수 있도록 탑플란 부스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2-2135-59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