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인체공학적 설계로 체어타임 및 보철물 조정시간 감소!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인체공학적 설계로 체어타임 및 보철물 조정시간 감소!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2.01.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만길바흐, Zebris for Ceramill

암만길바흐(AmannGirrbach)의 디지털 페이스보우 제브리스(Zebris)는 단일 치아 보철물부터 복잡한 스플린트 제작까지 환자 개인별 악관절 움직임을 정밀하게 기록해 치과 수복물 제작의 기본 방향을 제시한다. 간편하고, 직관적이며, 무선기능을 통해 사용 편의성이 향상됐고, 디지털화된 데이터는 수복물 제작의 정밀도를 높여 치과 수복물 작업시간을 최소화하며, 환자의 구강 내 정확한 세팅을 돕는다.
 

암만길바흐에서 선보이는 ‘Zebris for Ceramill’은 환자 맞춤별 디지털 기능 보철 제작을 위한 디지털 페이스보우(Facebow)다. 제브리스는 환자의 구강운동 시뮬레이션을 통해 CAD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 제브리스는 환자의 악관 관계를 디지털 데이터로 채득이 가능하며, 사용하기 쉬운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디지털 데이터를 통해 정밀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으며,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의 페이스보우와 비교해 오차율을 현저하게 낮추고 기공소와 긴밀한 소통이 가능하다.

제브리스는 악관 관계의 디지털 채득이 가능해 치과-기공소-환자에게 이상적인 디지털 페이스보우 장비다. 우수한 보철물을 완성해 기공소와 치과에서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유연성은 최대화한다. 환자의 다이내믹한 악관 관계를 채득하고 상악 위치를 내보내 Ceramill Mind 덴탈용 CAD에서 상악위치를 정렬하고 디지털 교합기로 프로그램을 적용한다. 이를 통해 최종 보철물을 제작하며 유저 편의성, 최적의 프로세스, 최고의 정밀도를 경험할 수 있다.

제브리스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환자에게 간편하고 안전하게 세팅이 가능하다. 디지털 기능을 접목해 와이파이 무선 또는 USB를 통한 간단한 사용법으로 기공소와 정보를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다. 

암만길바흐 Ceramill 시스템과 완벽히 결합돼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측정된 수치 데이터는 Ceramill CAD/CAM 시스템으로의 자동 데이터 전송 및 Artex 교합기로의 직접적인 데이터 전환이 가능해 Zebris for Ceramill의 연속적인 치과 보철물 작업을 통합할 수 있으며, 수동 교합 조정 등의 작업을 줄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