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ZENITH L2 패키지’ 보상 프로모션으로 쏜다
상태바
[뉴스] 덴티스, ‘ZENITH L2 패키지’ 보상 프로모션으로 쏜다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2.01.0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ENITH L2+ZENITH CURE+소재 1kg 120만원 할인
덴티스의 ZENITH L2 패키지 - ZENITH L2 + ZENITH CURE(경화기) + 전용 소재 1kg
덴티스의 ZENITH L2 패키지 - ZENITH L2 + ZENITH CURE(경화기) + 전용 소재 1kg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 한 해 동안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3D 프린터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누구나 현재 사용 중이거나 고장 난 제품, 오래된 치과용 3D 프린터 장비를 반납하면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는 지난해 8월에 출시된 ‘ZENITH L2 패키지(ZENITH L2+ZENITH CURE(경화기)+전용 소재 1kg)’를 소비자가 대비 최대 1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덴티스는 국내 업체 중 유일하게 3D 프린팅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했으며, 다양한 출력 방식과 전용 소재, 경화기술까지 원천기술과 솔루션을 모두 자체 보유하고 있다. SLA 타입의 ‘ZENITH U’, DLP 타입의 ‘ZENITH D’와 함께 3D 프린터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LCD 타입의 ‘ZENITH L2’까지 추가되며 다양한 라인업과 솔루션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의 필수제품이자 선두 브랜드가 됐다.

‘ZENITH L2’는 최근 출시된 제품이자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 모델로 더 안전한 3D 프린터를 찾는 수요에 부합하며, 더 빠른 출력 속도와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에 맞춘 제품이다. 사용자의 안전성을 고려해 치과용 3D 프린터 최초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정화 기능 필터를 장착한 제품으로 유해물질 제거가 가능하다.

‘ZENITH L2’의 독자 개발 기술인 ALP(Alternate Layer Print) 기능은 사용자가 출력하고 싶은 범위를 지정해 인레이 모드로 출력하는 방식으로 출력 시간을 단축시켰다. 항온 히팅(Heating) 기능을 기반으로 레진을 자동으로 섞어주는 스퀴즈(Squeeze) 기능을 더해 정밀하고 안정된 출력 환경을 만들고, Multi LED 방식의 직선 광원을 실현해 향상된 조명 Balance를 유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불완전한 STL 파일을 자동으로 보정하는 자동보정 기능과 STL 파일을 한 번의 클릭으로 출력 전 단계까지 형성하는 원클릭 기능을 통해 작업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ZENITH는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Slicing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덴티스 전담 디지털케어팀이 지속적인 기기 업그레이드, 제품 교육, 양질의 상담 등 토털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ZENITH L2 패키지’ 보상판매 프로모션 외에도 2018~2019년에 진행된 ‘ZENITH D 렌탈 프로모션’ 종료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렌탈 프로모션 종료 후 ‘ZENITH D’를 인수하는 전 고객들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레진(MODEL, C&T, SURGICAL GUIDE, DENTURE BASE, CASTABLE, TRAY, TEMPORARY 중 택1)을 제공하며, 인수를 확정한 고객들을 위한 추가 구매 혜택으로는 ZENITH의 3D 프린터 ‘ZENITH L2’, ‘ZENITH D’, ‘ZENITH U’ 등을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50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덴티스 측은 “해당 특별 프로모션은 2022년 상반기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ZENITH 도입을 고민하고 있으셨던 개원의들에게는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