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탑플란, ‘K5’ 유니트체어 도입 및 유통 시작
상태바
[뉴스] 탑플란, ‘K5’ 유니트체어 도입 및 유통 시작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2.01.2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11가지 다양한 컬러 적용
탑플란이 오스템임플란트가 개발한 K5 유니트체어를 유통한다고 밝혔다
탑플란이 오스템임플란트가 개발한 K5 유니트체어를 유통한다고 밝혔다


탑플란(강정문 대표)이 2021년 오스템임플란트에서 개발한 K5 유니트체어를 도입, 유통을 이어가고 있다. 유니트체어 K5는 국내 6년 연속 베스트셀러 유니트체어인 오스템임플란트 K3의 후속모델이다. K5는 지난해 10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K5 유니트체어는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최적의 진료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11가지 타입의 다양한 컬러를 적용해 기존 유니트체어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한 모델이다. 이전 모델에 비해 등판시트가 슬림하게 설계돼 술자의 무릎 간섭을 최소화했으며, 핸드피스 거치대의 각도조절이 가능해 치료기구간 간섭을 최소화했다. 시트 틸팅 기능으로 환자의 진료위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보다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 또한 오염의 염려가 없도록 변색에 가능한 시트를 사용했으며, 살균수 공급장치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수관 내 위생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탑플란이 도입한 오스템임플란트의 K5 유니트체어
탑플란이 도입한 오스템임플란트의 K5 유니트체어


탑플란 관계자는 “K5 유닛체어를 통해 술자뿐만 아니라 환자에게도 보다 편안한 진료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치과시술을 받는 환자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