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강청결과 숙취해소를 동시에, 천연가공식품 닥터민트 인기
상태바
[뉴스] 구강청결과 숙취해소를 동시에, 천연가공식품 닥터민트 인기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3.2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 권오달 원장이 수년간 연구개발
기존 구강청결제 숙취해소제 제품 차별화
인체 유해요소 전혀 없어

치과의사 권오달 원장이 연구 개발한 천연가공식품 닥터민트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와이앤디인터트레이드에서 판매하는 닥터민트는 2019년에 출시되어 기존에 구강청결제의 용도로 사용 중인 가글, 치약, 먹는 향수의 불편한 점을 차별화했다.

가글은 입 안을 추가로 헹궈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또한 구강건조를 야기하며 치아 주변 색상을 변화시킨다. 치약은 계면활성제 성분이 건강에 좋지 않으며, 먹는 향수의 경우 물과 함께 삼켜야 한다는 점이 번거롭다. 닥터민트는 이러한 사항을 개선하여 섭취할 수 있는 천연가공식품으로 만들었다.

닥터민트는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오직 천연성분(자일리톨, 비타민C, 프로폴리스, 식물혼합추출물, 스테비아추출물 등)을 배가하고 함유시켜 만들었다.

유사한 제품과 차별점을 둔다면 입냄새 제거 지속효과가 5시간 이상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강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충치나 풍치 예방이 되며 입 안이 바짝 마를 때 침샘을 자극해주는 역할을 한다. 항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추가적인 연구를 통해 위나 간을 보호하여 숙취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도 밝혔다.

닥터민트는 현재 온라인몰 종합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외국으로부터 수출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추후 환타입 이외에 액상타입의 천연구강청결제도 개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