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Shape의 ‘Super Class’, 뜨거운 열기 속 순조로운 시작
상태바
[뉴스] 3Shape의 ‘Super Class’, 뜨거운 열기 속 순조로운 시작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5.0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어벤져스급 연자 4명 의기투합, 현재 2기 수강신청 중

지난 42, 'Super Class 1'가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3Shape 서울 캠퍼스에서 성공적인 첫 시작을 알렸다.

3Shape 슈퍼클래스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기초부터 실전 활용까지 실제 디지털 임상에서 도움이 되는 4주 과정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격주 토요일과 일요일, 8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3Shape 슈퍼클래스는 오랜 기간 디지털 임상을 경험해온 4명의 연자들이 의기투합해 기획한 디지털 임상 및 핸즈온 코스다.

특히 4명의 연자 중에는 3Shape 아시아 태평양 지역 Key Opinion Leader 강재석 원장과 3Shape의 글로벌 보드멤버인 이재민 원장, 그리고 오랜 기간 3Shape 솔루션을 임상에 적용해온 공식 3Shape Super User 천세영 원장, 배정인 원장이 참여했다.

무엇보다 실전 중심의 교육을 지향하는 프로그램 특성에 맞춰 4명의 연자가 모두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기초 개념에 대한 이해부터 디지털 풀마우스 작업까지 수준별 강의와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또한, 3Shape 슈퍼클래스에서는 교육기간동안 개인용 PC와 소프트웨어가 수강자 전원에게 제공되어 부담 없이 디지털 임상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3Shape 슈퍼클래스 관계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신 4명의 연자들이 수강자 한 분 한 분에게 실제 임상에 적용가능한 임상 노하우를 슈퍼클래스에서 공개한다, “또한 슈퍼클래스는 핸즈온 세션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연자와 수강생 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는 수강생들간의 커뮤니티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슈퍼클래스 1기 수강신청이 성황리에 조기마감됨에 따라, 현재 2기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3Shape 슈퍼클래스 2기는 아래의 QR코드를 통해 수강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