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임플란트, 6월 11일~12일 ‘오스템미팅 2022 서울’ 개최
상태바
[뉴스] 오스템임플란트, 6월 11일~12일 ‘오스템미팅 2022 서울’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5.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판매수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오는 6월 11일부터 양일간 오스템 본사 대강당에서 ‘제1회 오스템 개원 박람회’ 와 ‘오스템미팅2022 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스템 미팅은 치과계 가장 뜨거운 화두인 ‘개원’과 ‘디지털 치과’에 대해 집중 조명하며, 행사 전 과정은 치과 종합 포털 덴올(www.denall.com)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라 온·오프라인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 첫날에는 ‘치과 개원을 위한 모든 것 직접 만나보세요!’를 주제로 ‘제1회 오스템 개원 박람회’가 진행된다.

첫 강의는 오스템 유병재 팀장(개원코디팀)이 맡아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하는 개원준비’에 대해 상세히 들려주며, 이어 김병국 원장(죽파치과)이 ‘슬기로운 개원생활’을 주제로 입지 선정부터 개원까지 생생한 노하우를 전수해 준다. 또한 오스템 임정빈 실장(인테리어사업실)의 ‘오스템 치과 인테리어 디자인’, 이세근 세무사(TEXCARE)의 ‘개원의가 알아두면 쓸데있는 절세 노하우’, 김동석 원장(춘천예치과)의 ‘환자와의 관계경영' 등 개원에 필요한 알찬 강의들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둘째 날에는 ‘오스템미팅 2022 서울’ 학술행사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일상이 즐거운 디지털 치과’를 주제로 디지털 임상강연, 라이브 서저리, 이벤트,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전세계 치과의사들이 시·공간 제약 없이 시청할 수 있도록 덴올을 통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생중계되며, 오스템 영업사원이나 별도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오프라인 행사 참가 신청도 할 수 있다.

첫 세션, 첫 강의는 오스템의 인기 연자인 박창주 교수(한양대학교병원 치과 구강악안면외과)가 포문을 연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여러 개의 임플란트를 한번에’를 주제로 수술 시 템플릿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는 안정화 방법들에 대해 알아본다. 

오후에는 허인식 원장(허인식치과)과 배정인 원장(서울강남치과)의 동시강연으로 문을 연다. 임상 경력이 다른 두 원장이 ‘Bravo my digital, Bravo my life’를 주제로 디지털 도입으로 변화된 치과 진료와 치과의사로서의 삶에 대해 열띤 토의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