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 파일] 사이버메드, CORE1 Implant
상태바
[프러덕 파일] 사이버메드, CORE1 Implant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6.0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 흡수 적어 유저 니즈 충족, SIDEX서 좋은 반응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 이하 사이버메드)가 긴 기간의 개발의 통해 완성도를 높인 ‘CORE1 Implant(코어원 임플란트)’가 5월 29일 끝난 SIDEX 2022에서 Hands-On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다양한 회사의 Implant를 써보았지만 이처럼 좋은 임플란트는 전에도 앞으로도 전무후무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이버메드의 CORE1 Implant는 △Hexa 및 Submargined 구조, △Platform Switching 효과, △10년이상 검증된 SLA 표면 처리함으로써 골흡수가 적고, 심미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의 자문단이자 유저에 따르면 “임플란트를 심으면서 이렇게 실패율이 없는 제품이 아직 대중화가 되지 않음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며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많은 유저들의 경험할 수 있는 방안을 고안하여 제품을 경험하고 사용할 방법을 제시해야 한다”라며 제품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Plasma 처리방식 기술 적용
임플란트에 생성되는 탄화막은 골형성세포의 생성 저해라는 결과를 야기시킨다. 
사이버메드는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랜 고심과 연구 분석 끝에 ‘CORE Plasma Activator’도 출시했다. 많은 UV처리기가 시중에 출시되어 있지만 국내외 재료학회에서 추천하는 Plasma 처리 방식을 기술 적용했다. 
특히 이번 시덱스에서 방문객들은 사이버메드 부스를 찾아 CORE Plasma Activator의 친수성 Test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져 제품의 식립감과 완성도를 대외적으로 입증했다. 

술자, 환자, 직원 모두 안심하고 사용  
기존 UV처리 방식과 달리 Plasma 처리방식은 상온에서 처리가 되고, 표면의 변화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진다. 
△친수성의 증가 △골융합 향상 △살균을 넘어선 멸균 효과 등과 같은 해당 제품의 특징으로 임플란트 시술시 초기 고정력 증가 및 보철 시간 단축의 효과를 보인다. 또한 Plasma의 원리인 이온과 라디칼을 이용한 처리방식은 나사선 안쪽까지도 처리가 가능하고, 오존의 발생이 없어, 술자, 환자, 직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ORE Plasma Activator유저는 “기존 제품은 오존으로 인한 기관지, 폐의 손상이 걱정돼 사용을 꺼려왔는데 Plasma Activator의 경우 그런 걱정이 없어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