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마고웍스, 3Dme Crown선보여 SIDEX 2022 ‘호평’
상태바
[뉴스] 이마고웍스, 3Dme Crown선보여 SIDEX 2022 ‘호평’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6.1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치과 CAD 솔루션 기업 이마고웍스(대표 김영준 이하 이마고스)가 지난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 2022에 참가해 치과용 CAD 솔루션인 3Dme(쓰리디미) Crown을 공식 출시하며 방문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3Dme Crown은 이마고웍스가 개발한 인공지능 기반 웹 덴탈 솔루션으로 3Dme Solutions의 크라운 자동 디자인 모듈로 AI가 환자의 3D 스캔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환자의 구강 환경에 가장 적합한 크라운 보철물 디자인을 자동으로 제안한다.

먼저, 3Dme Crown은 인공지능이 지대치와 마진을 자동으로 탐지하며, 필요 시 사용자가 직접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이후 크라운 디자인은 수 초 이내에 이뤄지며, 완성된 디자인 형태 역시 술자의 선호에 따라 외형 수정 기능을 통해 보완할 수 있다. 이 외형 수정 기능(Modification)은 9월 업데이트 버전에 탑재될 예정이다.

이마고웍스 관계자는 “예년보다 활발해진 SIDEX에서 많은 분들과 대면해 첫 솔루션인 3Dme Crown을 소개할 수 있어서 기뻤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