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PRODUCT] 가이스트리히 '치과용 골이식재의 Gold-Standard'
상태바
[SPECIAL PRODUCT] 가이스트리히 '치과용 골이식재의 Gold-Standard'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11.0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생체적합성과 광범위한 적용 증례 장점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Geistlich Bio-Oss는 치과용 골이식재의 Gold-Standard라고 할 수 있다. 
스위스 가이스트리히의 Geistlich Bio-Oss와 Geistlich Bio-Oss Collagen은 높은 퀄리티를 가진 제품이다.

이종골인 Geistlich Bio-Oss는 파우더 형태로 98년 출시돼 올해로 출시 25년이나 됐을 정도로 역사와 퀄리티면에서 임상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종골+콜라겐인 Geistlich Bio-Oss Collagen은 2008년 출시됐으며 블록형태다. 

두 제품 모두 탁월한 생체적합성이 돋보인다. 높은 다공성, 상호 연결된 기공구조, 넓은 내부 표면적으로 혈관 형성과 신생골 부착으로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광범위한 적용 증례도 특징이자 장점이다.

발치와보존술, 상악동거상술, 수평적 골증대술 등의 적응증에다 30여년의 기간에 700편 이상의 공식적인 연구 논문으로 탁월한 치조골 부피 보존력과 조직반응을 입증하는 등 등 임상에서 장기간의 성공케이스를 갖고 있다. 

특히 구강 내 골 재생 분야에서 골이식재를 선도해 온 Geistlich Bio-Oss는 30여년의 기간 동안 100개 이상의 대학교 및 저명한 임상의들로부터 다양한 적응증에 사용되고 검증되면서 더욱 발전해왔다. 

Geistlich Bio-Oss의 월등한 제품력은 700편 이상의 연구 논문을 통해 증명되었으며 현재에도 성공 사례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들 제품들은 한국의 KFDA외에 유럽의 CE, 미국 FDA를 포함 권위있는 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FDA, TUIV와 같은 여러 외부 기관으로부터 매년 약 15건의 감사를 받고 있다.


제품명 : Geistlich Bio-Oss(이종골), Geistlich Bio-Oss Collagen(이종골+콜라겐)
제조사 : 가이스트리히  
수입 및 판매원 : ㈜가이스트리히코리아 
문의 : 02-553-76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