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몽골 치의 본사 투어 잇단 호평
상태바
[뉴스] 덴티스, 몽골 치의 본사 투어 잇단 호평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12.0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1월 23일 부산 해운대백병원과 연계된 몽골 국립 치과병원 치과의사 등을 대구 본사로 초청, 공장 투어 및 핸즈온 실습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는 몽골 치과의사 24명이 참석해 성서 임플란트 공장 투어를 시작으로 각 제품 생산라인과 R&D 전반에 관한 투어를 진행했다. 

특히 30여 단계의 세척 공정을 거쳐 생산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청정임플란트 제조 과정을 포함해 품질관리, 포장 단계까지 전 과정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뒤이어 의료기기사업부를 방문해 골 이식재를 연구 생산하는 바이오 연구 개발 파트와 3D프린터, 무영등 LUVIS(루비스) 생산 공장을 방문해 한국형 의료기기 설비 경쟁력을 알렸다.

이어진 핸즈온 실습에서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SQ Guide’를 이용한 ‘SQ임플란트’ 식립이 진행됐다. 구강 모델에 직경 ø5-8mm ‘SQ임플란트’를 10번대에는 가이드를 사용하지 않고, 20번대에는 ‘SQ Guide’를 사용해 식립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비교 실습을 통해 ‘SQ Guide’를 활용해 임플란트 식립하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하게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함을 선보였다. 덴티스는 ‘SQ Guide’는 가이드를 장착한 상태에서 최종 드릴링까지 진행할 수 있고, 무치악 또는 결손 부위가 많은 난케이스에도 적용이 가능해 많은 임상가들이 찾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투어를 통해 뛰어난 제품과 연구 시설을 공개함으로써 몽골 치과의사들의 신뢰를 더욱 향상 시키는 계기가 됐다”며 “시장별 현지 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 전략 강화는 물론 해외 네트워크와의 긴밀한 협력과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글로벌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