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오바이오텍, ‘주문, 계약 한 번에’ 리뉴얼 오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뉴스] ㈜네오바이오텍, ‘주문, 계약 한 번에’ 리뉴얼 오픈 이벤트 진행
  • 정윤섭 기자
  • 승인 2023.01.1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화면 구성으로 편의성 개선
간단한 가입 절차 후 기존처럼 사용 가능
(사진 출처 = ㈜네오바이오텍)
(사진 출처 = ㈜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이하 네오) 운영하는 치과재료 종합 쇼핑몰 더엔몰에서 웹사이트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엔몰은 임플란트부터 인상재, 레진, 기공 상품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품목을 판매하며 한 번의 클릭으로 전 상품을 치과에서 받을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해 많은 네오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구매 못했던 임플란트 및 다양한 치과 재료와 장비 구매를 확대했고, 세일즈 상품 신속 검색 기능과 편리한 화면 구성으로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228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는 신규 회원 가입 후 기간 내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종이컵 1BOX, 아이스팩 100ea, Fuji Rock 5kg, 150만 원 이상 구매 시 광중합기 1대를 제공한다. 기존 더엔몰 회원도 리뉴얼된 사이트 신규 가입을 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고객이 더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존 더엔몰 사이트는 2323일까지 운영하며 그동안 이용한 회원들은 간단한 가입 절차를 통해 기존처럼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바이오텍 공식 쇼핑몰 더엔몰(www.then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