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오바이오텍, ‘YK, The Game Changer’ 2023 심포지엄 개최
상태바
[뉴스] 네오바이오텍, ‘YK, The Game Changer’ 2023 심포지엄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4.2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6월 4일 세종대학교 컨벤션홀에서 ‘YK, The Game Changer’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YK, The Game Changer’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네오가 개발한 혁신적인 제품 소개와 더불어 치의학 전반의 임상적 흐름과 트렌드를 읽는 시간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심포지엄은 △국내 의사 세션 △중국 의사 세션 △기공&위생사 세션 등 3가지로 구성된다. 

△국내 의사 세션에서는 허영구 대표를 필두로 국내 저명한 원장들이 연자로 나서 네오가 개발한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 ‘YK 보철 시스템’과 임플란트 임시크라운 ‘Magic i Temp’ 등에 대한 성공 임상 사례 및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중국 의사 세션에서는 네오의 획기적인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 위주의 강연이 펼쳐진다.
치과계 최초로 개발된 SCA, SLA를 활용한 사이너스 접근법에 대한 설명부터,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를 활용한 임상 증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기공&위생사 세션은 현장 실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YK 어버트먼트 활용법, 캐드 프로그램을 활용한 지르코니아 컬러링 등에 대한 강연을 통해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네오는 이번 심포지엄 참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참관객 전원에게 덴탈 마스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첨 행사를 통해 △네오체어 M3 △AnyCheck △3D 프린터 T7 △NSK 엔진 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네오의 신제품 기술력을 입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심포지엄 사전 등록은 오는 5월 31일까지며 지역 내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