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전세계 고객들 하스 신제품 Amber MIll Direct에 ‘Good’
상태바
[SPECIAL REPORT] 전세계 고객들 하스 신제품 Amber MIll Direct에 ‘Good’
  • 독일 쾰른=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5.0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ber 브랜드 이미지 강화, 신규 고객 유치에 절호의 기회

IDS(International Dental Show)는 독일 쾰른에서 2년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치과 전시회로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했다. 
치과용 인공치아재료인 글라스 세라믹을 제조하는 ㈜하스(HASS Corp)는 신제품 Amber MIll Direct CADCAM block를 선보였으며, Hall 11.2의 O-042 독립 부스에서 Amber 브랜드의 주요 주력 제품을 선보였다. 하스는 전 세계에서 방문객이 모두 모이는 전시회인 만큼 Amber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하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1Day-single visit CAD/CAM 시스템인 Amber MIll Direct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Amber Press Master, Amber Press, Amber Mill 등 주요 Amber 브랜드 제품들도 함께 내세웠다. 무엇보다 One-visit implant system CADCAM block(One-visit 임플란트 보철 솔루션) Amber Mill Abut-Crown 제품도 단독 코너에 소개를 해 주목을 끌었다.
전시 기간 중 Imes-Icore 밀링기 업체는 하스의 Amber Mill Disk제품을 밀링하는 시연을 진행했고, Jensen사 부스에서는 하스의 Amber Mill, Zirtooth 제품과 MIYO staining technique에 대한 핸즈온 라이브 데모도 이어졌다. MPF 부스에서도 하스 제품을 사용해 데모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HASS&ME 파트너 미팅
한편 하스는 전시회와 별도로 HASS&ME 파트너 미팅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했다. 행사는 매번 IDS에서 열렸으나, 코로나 팬데믹으로 한동안 행사를 진행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번 IDS 100주년을 맞아 HASS&ME 행사를 진행했으며, 하스와 파트너사가 성과와 성장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3월 15일 저녁에는 하스 제품을 판매하는 협력사 연사 130여명이 Heumarkt에 위치한 Maritim 호텔에 모였다. 
하스는 100주년을 맞아 성공적으로 끝난 IDS 2023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자평하고 있다. 하스 관계자는 “이번 IDS 2023은 신제품 Amber MIll Direct를 소개하고 Amber 브랜드의 주요 주력 제품을 선보였다”며 “하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