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일청덴탈, 다양한 지역의 글로벌 딜러들 부스 방문
상태바
[SPECIAL REPORT] 일청덴탈, 다양한 지역의 글로벌 딜러들 부스 방문
  • 독일 쾰른=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5.0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퀄리티 높고 가격경쟁력 높은 제품에 좋은 반응

일청덴탈은 이번 IDS 2023에서 컴포짓 레진, MTA, 코어 등 다양한 치과제품들을 홍보했다.
오현봉 대표는 “일청덴탈 부스에는 유럽, 미주, 동남아, 중동 등 전세계 다양한 지역 및 국가의 딜러들이 방문했다”며 “딜러들은 주로 가격과 제조사 여부 등을 문의했다”라고 밝혔다.
오 대표는 “Smart Retraction과 Ultra Bond 및 Fill 등의 제품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했고 좋은 반응을 얻어냈다”고 강조했다. 

규모 대비 품목 가장 많아  
Smart Retraction Paste는 HEMO-S GEL 대체품으로 턱이나 치아의 주형을 만들 때 인상 재료의 경화가 촉진되도록 인상 전후 인상 재료의 처치에 사용하는 재료다. Smart Retraction Paste의 장점은 확실한 지혈효과가 있는데다 aluminum chloride성분이 함유돼 인상처치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Ultra Bond는 새롭고 혁신적으로 개발된 Resin에 사용되는 접착제로 7세대 상아질접착시스템에 해당한다. 광중합형 치과충전용 콤포지트 레진 및 콤퍼머에 의한 충전, 간접수복법에서 전처리로서의 와동실링, 지각과민처치 및 노출근면에 사용한다.
UltraFil은 구치부와 전치부 사용 가능한 중합형 Composite Resin으로 Nano Hybrid타입이며, polishing이 매우 쉽고, 내마모성이 우수하며, 경화시 수축율이 감소되고, 압축강도가 강하며 방사선불투과성을 가지고 있다.
UltraFil Flow는 구치부와 전치부 사용 가능한 액상성 Flowable Composite Resin이고,  Nano Flowable 타입이다. 
한편 일청덴탈의 공식온라인스토어 ‘덴탈클릭’에는 품질도 우수하고 가격경쟁력이 높은 제품들이 많은 데다 소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도 적합한 쇼핑몰이다. 덴탈클릭은 일청덴탈의 제품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일청덴탈의 제품은 검증된 데다 가격 경쟁력도 높아 전세계 많은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고 한다.
임채빈 차장은 “일청덴탈은 규모 대비 품목이 가장 많은 편”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