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와 프랑스로! ‘2009 EAO’
상태바
덴티스와 프랑스로! ‘2009 EAO’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7.0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세계 최대의 휴양지 모나코에서 개최되는 EAO 학술 패키지를 진행해 7일간 학회와 더불어 프랑스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학회는 프랑스를 시작으로 대표 휴양지인 모나코까지 이어지는 투어로 학회와 휴식을 함께 즐기기 위해 많은 치과병의원에서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행은 파리를 시작으로 마르세유, 아비뇽, 님, 니스 등을 비롯해 모나코까지 이어지며 교황청, 와이너리 포도농장 체험, 샤갈 미술관 등 유명한 명소를 경유할 계획이다.


유럽 임플란트 학회(EAO)는 연자들의 수준과 논문의 완성도가 높아, 일반 저널에서만 볼 수 있는 유명한 연자들을 직접 만나 시술 동향과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참여자들의 호응이 매우 높은 학회로 손꼽힌다.


이에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2009 EAO는 지금까지 많은 진료일정으로 수고하신 병원장들에게 드리는 휴식의 기회가 될 것이다”며 “휴가시즌과 맞물려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하기에는 매우 적절한 시기이며, 대표 임플란트 학회인 만큼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EAO 학술 패키지는 오는 7월 31일까지 각 지역 대리점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