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제1회 전국순회세미나 성황리 마쳐
상태바
덴티스 제1회 전국순회세미나 성황리 마쳐
  • 신용숙 기자
  • 승인 2009.07.03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 6월 20일 부산에서 김대연 원장의 SANTA system을 이용한 Crestal Lateral Approach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참석자들은 SANTA system의 편리함에 대해 높은 호응을 나타내 앞으로 열릴 전국순회세미나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라 기대된다.


SANTA system은 상악동의 다양한 진료과정을 충분히 고려한 것으로 경사면, 다양한 골질에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치료결과가 나타나도록 해 안정성과 편리성에 대해 만족시켜주고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A.I.Drill(Artificial Intelligent)은 스스로 끝을 감지해 동력 전달을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붙여진 이름으로, 풍부한 경험이 없어도 충분히 시술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참여자들은 세미나 진행 내내 김대연 원장의 강연을 놓치지 않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제품의 편리함과 안전에 대해 극찬을 보내 실습시간이 흥미진진하게 진행됐다. 6월 20일 부산에서 시작한 이번 세미나는 7월 26일까지 전국 순회로 열리며, 7월 19일, 26일은 양기빈 원장님의 루이버튼(Louis Button) 세미나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