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고르는 ‘4 Theme Choice Seminar ‘개최
상태바
내맘대로 고르는 ‘4 Theme Choice Seminar ‘개최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7.0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넥이 주최하고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승규)가 후원하는 ‘4 Theme Choice Seminar’가 오는 7월 12일부터 11월 22일까지 약 20주에 걸쳐 개최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미넥에서 주최하던 이전의 세미나와는 다르게 Sinus Bone Graft, GBR & Bone Graft, Advanced Soft Tissue Management for Implant 그리고 Management of The Peri-Implant in Posterior & Interior라는 각기 다른 4가지 테마를 통해 진행되며, 수강자는 자신이 원하는 테마의 강의를 선택하여 자신이 듣고 싶은 강의만 수강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분당미르치과병원 이정삼 원장을 비롯하여, 정철웅 원장(상무미르치과병원), 정회웅 원장(전주미르치과병원), 서호균 원장(형치과)이 강의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에 대한 기본 개념에서부터 최신 술식까지 강의의 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대구 5개 지역에서 동일한 연자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세미나를 진행함으로써 수강자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개인사정으로 수강한 지역의 세미나에 참석을 못할 경우 타 지역 세미나 수강이 가능하도록 하여, 수강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세미나를 종료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분당미르치과병원 이정삼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평소 임플란트 시술 시 가졌던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case의 어려움들을 미리 연습하고 훈련함으로써, 수강자들의 임플란트 진료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번 ‘4 Theme Choice Seminar’의 4가지 테마 세미나를 모두 수료하는 수강자에게는 UCLA 치과대학 평생교육원에서 발급하는 Certificate가 수여되며, 세미나 종료 후 수강자 중 신청자에 한해 베트남 Live Surgery도 진행될 예정이다.

7월 1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지역별 선착순으로 접수 마감되며, 신청 및 문의는 메가젠임플란트 각 지역별 영업사원 또는 본사 영업지원부 방일라 대리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