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단단한 결속력과 하나의 마음으로 움직이는 회사"
상태바
[기업탐방] "단단한 결속력과 하나의 마음으로 움직이는 회사"
  • 장동일 기자
  • 승인 2005.10.09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OES


“단단한 결속력과 하나의 마음으로 움직이는 회사”(주)OES

검소한 생활습관으로 착실한 건실한 회사를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오이에스. “직원처럼 중요한 자산은 없다”는 원도진 대표.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회사의 당연한 목표지만 그 이익을 회사나 직원들에게 환원하고, 치과계나 기공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멋진 회사 (주)오이에스를 찾아가보자.   
                                                                                                                                  

1995년 새롭게 설립한 (주)오이에스는 J무역에서 분리, 2000년 VITA 제품의 전문화를 위하여 (주)오이에스를 설립하였다. 성실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후 A/S를 평생 보장하며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며, 고객에게 최대한 만족을 주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현재 열심히 뛰며 노력하는 회사이다.
원도진 대표는 이국적인 외모와 부드러운 목소리로 멋진 이미지를 풍기는 매력남이다. 직원들을 먼저 생각하고 항상 부족한 면을 먼저 챙기는 오이에스의 가장이기도다. 노력한 만큼 댓가는 온다는 말처럼 “아직은 미약하지만 많은 이익을 창출하면 공동주택을 짓고 사원 아파트에서 같이 살고 싶다”는 말에서 정말 소박하지만 꿈 많고 직원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남다르다.
원도진 대표이사

제품 품질 경쟁력과 고객감동으로 승부
VITA 제품의 확실한 품질로 상위 30% 고급 고객을 타켓으로 영업활동과 기존의 다른 제품에 불만이나 만족도가 떨어지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된 영업활동을 하고 있다. 그전에 VITA제품의 장점을 나타내지 못한 점을 사용해 보고 좋다고 느낀 유명 연자를 통해 많은 장점을 주 고객층에게 홍보하고 있으며, 한번 사용하면 제품에 빠져들 수 있도록 그만큼 제품의 품질과 차후 확실한 A/S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있다. 박지용 과장은 “Powder 한 병도 거리에 상관없이 직접 방문해서 고객에게 전달한다”면서 투철한 영업정신과 고객과 상담하여 어려운 문제점을 듣고 해결 할 수 있도록 항상 귀를 열어두고 고객의 소리에 집중하고 하고 있다.
(주)오이에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현재 사용하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제품 인지도에서 많은 점수를 얻고 있다. VITA 하면 A/S를 하면서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애로사항을 항상 적극 수렴하며 대처를 잘하는 회사로 인식되어 있다. 원도진 대표이사도 엔지니어 출신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어려운 점을 빨리 습득해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꿈을 가지고 힘찬 발걸음
원 대표는 “직원의 직무교육과 아직 부족하지만 복지에도 신경쓰며 노력한다”고 말한다. 직원별 교육으로 분기별로 비전에 대한 교육으로, 영업직원에게는 영업동기부여 교육을 통한 마인드와 사람의 인성 교육을 통한 고객 감동 서비스로, 항상 기자재 시장을 파악하며 대처방법을 연구하고 고객이 needs를 파악함으로써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방식으로 교육을 하고 있다. 또한 직원 사기진작을 위해 월 한차례 정도의 회식과 년중행사로 여름과 겨울 2회 친목화합 단결의미로 레프팅, 낚시, 스키 등 직원의 근무여건 개선과 복지에 신경쓰고 있다.
꾸준함과 소박한 직원들이 모여 함께 꿈을 가지고 힘찬 발걸음을 하고 있는 오이에스. “치과업종에서 창출한 이익은 치과계에 환원한다”는 원대표의 말처럼 직원의 근무 복지에 힘쓰고 회사의 발전이 곧 나의 발전이라는 소명의식으로 어느 누구 빠짐없이 회사에 열중하며 헌신을 다하는 동업자로 또 한편으론 정말 가족 같은 분위기로 회사를 꾸려나가는 알차고 야무진 회사로 힘차게 발전하는 (주)오이에스. 원 대표와 직원들 말처럼 미래에 직원들과 함께 화목을 다지며 그들만의 공간에서 함께 생활하며 일하는 따뜻한 회사가 되길 기대한다. 


(주)OES의 추천제품

VM POWDER
VM은 veneering materials의 약자로 열팽창계수에 따라 VM7, VM9, VM13으로 구분 되며 shade는 3D-MASTER로 powder의 체계가 동일하여 한 가지 powder의 사용법을 습득한다면 일석삼조의 테크닉을 구사할 수 있다. powder의 입자가 더욱 미세해 졌고 유럽 powder의 단점을 매우 보완했으며 shade 역시 매우 따뜻한 질감을 가졌다.


 

 

 

CEREC Zn-lab
시간은 돈. core의 감도, 심미, 정밀, 이것이 기공의 문제점일 것이다. 이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한 CAD/CAM이 CEREC Zn-lab이다. 고가의 장비이다 보니 보편화 되지는 않았으나 장비의 우수성이 점점 입증되고 있는 추세다. VITA사의 재료와 접목하면 그 기능이 배가되어 기공에서 없어서는 안 될 제품으로 부각될 것이다.

 

 

 

 

EASY SHADE
색에 대한 노하우 없이는 치과에서 환자의 shade구별이 어렵다. 기존의 shade 구별법과는 달리 3D-master는 명도를 우선시 되는 shade 구별법은 더욱 그럴 것이다. 주변 환경에 상관없이 원터치로 환자의 shade를 구별하고 translucent, 명도 등 세부자료를 프린트하여 보철물 제막에 활용하는 중요한 정보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