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치과기자재 검색 비교 사이트 오픈
상태바
세계최초 치과기자재 검색 비교 사이트 오픈
  • 승인 2005.12.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최초 치과기자재 검색 비교 사이트 오픈
‘조이풀OK’ 홈페이지 오는 7일 open

세계 최초의 치과기자재 검색 비교 사이트가 오는 7일 오픈 예정이어서 치과계에 비상한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주)조이풀서비스뱅크(김용서 대표이사)는 오는 7일, 세계 최초의 치과기자재 검색 비교 사이트 '조이풀OK(www.joyfulok.com)'를 오픈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홈페이지는 치과포털사이트로서 임상에 대한 ‘지식기능’ 검색 이외에도 국내에서 소개된 치과기자재뿐 아니라 소개되지 않는 치과재료, 장비, 기구 등 모든 자료들이 총망라하여 ‘제품검색’이 가능하며, 업체별, 제품의 분류별로 검색이 가능해 치과계에 무척이나 유용할 것이라고 보인다.
또한 이번 치과 포털사이트는 제품을 검색했을 때, 관련 상품들을 모두 찾아 볼 수 있는 것을 물론, 치과기자재 전문신문인 <덴포라인>의 관련 기사를 읽을 수 있어 단순한 상품판매와 더불어 정보공유의 허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랜 시간의 준비기간을 거친 만큼 완성도도 뛰어난데, 여타의 포탈 사이트와 비교해도 크게 떨어지지 않는 디자인과, 검색능력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에 김용서 대표이사는 “치과인 모두에게 유용한 치과기자재 정보의 새로운 면을 보여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들어내며, “오픈 일인 7일을 기대하라”는 말을 남겨 그 궁금증과 함께 주변의 기대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