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구입 시 Endo-Mate DT가 공짜
상태바
TF 구입 시 Endo-Mate DT가 공짜
  • 덴포라인
  • 승인 2010.02.0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대표이사 이용익)은 오는 1~2월 두 달간 Rotary Ni-Ti File TF File 20 pkg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NSK 근관치료용 모터 Endo-Mate DT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TF File은 금속결의 손상 없이 자체 꼬임 방식으로 만들어진 Twisted File로, 유연성과 파절강도를 증가시켜 2개의 파일만으로(Apex #30 기준) 근관 형성을 마무리 할 수 있다.

 신흥은 TF File의 Simple Technique은 단 2개의 파일로 근관 형성을 완료할 수 있어 시술 단계가 매우 간단해졌으며, 이로 인해 체어타임 감소, 파일 사용 절감, 임상 효율성 향상 등 근관 치료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와 관련 신흥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TF의 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TF File 20 pkg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는 NSK 근관치료용 모터 Endo-Mate DT는 AC 또는 배터리 구동의 이중 전원 장치를 제공함으로써 유·무선을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로 무선 모터의 문제점까지 보완하였다. 또한 Torque, RPM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넓은 디스플레이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시술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는 등 편리함과 안정성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신흥 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