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완전 무치악 환자, 내 환자 만들기’ 세미나 개최
상태바
덴티스, ‘완전 무치악 환자, 내 환자 만들기’ 세미나 개최
  • 황원희 기자
  • 승인 2010.03.3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21일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7층 대강당에서 ㈜덴티스가 진행한 ‘완전 무치악 환자, 내 환자 만들기’ 세미나가 알찬 프로그램 구성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총 2개의 파트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더와이즈치과병원의 김세웅 원장과 임세웅 원장의 명강연이 진행되며 참석한 많은 치과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샀다. 이번 강연은 실질적인 임상 케이스 사례를 들어 이해도를 높였으며 강연 중간에 본인의 노하우가 담긴 임상 tip을 제공해 현실적인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또한 글보다는 실제 사진을 많이 선보여 집중력을 높이고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꼼꼼히 알려주어 기존 세미나와는 다른 차별적인 프로그램 진행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정원을 초과할 만큼 많은 원장님들의 참여로 이번 ‘완전 무치악 환자, 내 환자 만들기’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참석해주신 많은 원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덴티스는 체계적이고 알찬 내용으로 원장님의 시술을 성공으로 이끄는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는 평가를 받아 왔다”며 “이번 세미나 역시 많은 원장님들에게 시술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최신 술식 정보를 제공했으며, 앞으로 원장님들의 니즈를 더욱 정확히 파악한 알찬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