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5월 SANTA 세미나, 성료!’
상태바
덴티스, ‘5월 SANTA 세미나, 성료!’
  • 덴포라인
  • 승인 2010.05.2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15일(토)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서울영업본부에서 진행된 SANTA system 세미나가 많은 원장들에게 상악동 시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매달 세미나마다 획기적인 sinus 시술에 대한 최신 지견과 술식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수정예로 진행되어 1:1 시스템이 가능하도록 해 만족감을 높이기도 했다.

 ‘SANTA system’은 drill 끝에서 감지되는 저항에 따라 동력 전달을 알아서 결정해 sinus를 만나면 스스로 정지하는 A.I.Drill로 더욱 유명하다. 경사면이나 다양한 골질에 관계없이 동일한 시술 결과를 나타내는 SANTA system은 지금까지 다수의 소수정예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원장님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SANTA system의 A.I.Drill은 mechanical sensing 구조로 상악동까지 홀을 형성하며 전진하고 상악동 막을 만나면 스스로 정지하는 새로운 개념의 sinus lifting용 드릴이다. 손끝 감각에만 의존했던 시술 대신 Drill 스스로 원장님들의 손끝 감각을 대신해 동력 전달을 결정할 수 있다. 그래서 풍부한 경험이 없는 술자들에게도 충분히 시술이 가능한 제품이기도 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직 덴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SANTA system은 다양하고 풍부한 실습 및 강연 프로그램으로 원장님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나 이번 5월 세미나는 마감인원을 가득 채우며 진행됐으며, 더 나은 덴티스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문의 : www.denti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