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 ‘임상사례 중심의 임플란트 강연회’ 개최
상태바
㈜내이, ‘임상사례 중심의 임플란트 강연회’ 개최
  • 덴포라인
  • 승인 2010.05.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mediate Loading 어디까지 왔나?

 ㈜내이가 지난 5월 13일(목) Immediate Loading에 관한 심도 깊은 논의를 위한 공개강좌를 개최하였다.

 '임상사례 중심의 임플란트 강연회'는 20년 이상 임플란트를 실전 임상에 적용해온 장상건 원장(대구내이치과병원)이 연자로 나서 수많은 수술을 통해서 쌓아온 경험과 임상노하우를 전수해 주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기존의 치간유두를 형성하고 치은의 심미적 형태를 부여하여 환자나 술자 모두에게 만족할 만한 결과를 가져다 주는 implant의 시술 방식에서 종국에는 단일치아의 즉시부하에 이르기까지 발전한 implant를 제시하였다.

 또한 임상의들이 어떤 정보를 정확히 알아야 하는지에 대해 그 동안 해외 유수의 논문과 실전임상 경험을 통해 정리한 커리큘럼으로 강연이 구성되어, 임상의들이 즉시부하에 대해 좀더 심도있는 고민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즉시부하의 성공을 위한 방법들로 적절한 고정을 통하여 미세진동을 막고, 적절한 골질과 양을 절실히 필요로하며, 적당한 크기의 인공치아를 선택하여 초기고정을 확실히 하여야 한다는 방법을 제시된 논문을 바탕으로 풀어내면서 즉시부하의성공이란 결국 외부자극에 대한 긴장으로 골세포의 증식과 분화에 대한 이론적 접근을 의미한다고 제시하였다.

 ㈜내이는 ‘임상사례 중심의 임플란트 강연회’는 임상의들에게 이론강연 외에도 다양한 술식 팁을 제공함으로써 임플란트 성공률을 좀 더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매번 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본 강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연자의 풍부한 임상 노하우를 계속 접하다 보면 원장님들의 임플란트 시술에 좀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상사례 중심의 임플란트 강연회’는 앞으로 격월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02‐762‐3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