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세무, 법률, 자산관리 세미나’ 병원경영에 대한 완벽한 해결방법 제시
상태바
‘2차 세무, 법률, 자산관리 세미나’ 병원경영에 대한 완벽한 해결방법 제시
  • 덴포라인
  • 승인 2010.06.0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세미나 제공할 것

지난 5월 29일(토)에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후원 및 골든와이즈닥터스의 주최로 진행된 ‘제2차 세무, 법률, 자산관리 세미나’가 높은 참석률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종료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월 10일에 진행된 ‘세무, 법률, 자산관리 세미나’가 많은 참석자에게 개원가의 성공적인 병원 경영에 대한 구체적이고 명쾌한 해답을 제공했다는 높은 평가를 받았었다. 이에 덴티스는 1차 세미나 때 받은 성원에 힘입어 더 나은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2차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김선욱 변호사의 ‘의료소송대응, 이렇게 대비하라!’는 법률에 대한 강연을 시작으로, 박기성 대표와 부동산 전문가 장영진 팀장의 ‘자산관리 원칙과 부동산 투자’가 이어졌고, 마지막으로 홍석용 팀장과 안보현 세무사의 ‘금융상품 투자 노하우’와 ‘데이터를 통한 의사 세무 관리방안’이 진행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주로 사례 중심으로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관심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마지막에 진행된 세무 관리방안과 관련된 세미나는 호응도가 상당히 높아 병원 세무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2차 세미나 때 보내준 많은 참석자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원장님들이 필요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한 세미나를 진행하기 위해서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