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7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SAADOUN 교수’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7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SAADOUN 교수’ 초청 세미나 개최
  • 덴포라인
  • 승인 2010.06.0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의 세계적 거장 André P. SAADOUN 교수가 오는 7월 3일과 4일 양일간 한국을 방문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메가젠임플란트 주관으로 서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제1강의실에서 7월 3일과 4일 이틀 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교수이자 심미 임플란트의 대가인 André P. SAADOUN 교수가 대한민국을 처음 방문하여 임상 노하우와 함께 심미 임플란트의 모든 것을 공개할 계획이다.

SAADOUN 교수는 이번 세미나에서 ‘current trends for aesthetic predictability in perio-implantology’를 주제로 이틀간 강연을 펼치며, 특히 4일에는 선착순 25명을 대상으로 직접 pig jaw를 이용한 핸즈온을 진행, 그간 많은 임상과 강연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직접 전수할 예정이다.

SAADOUN 교수는 국제적으로 periodontology와 implantology에 관련된 논문을 150편 이상 발표하였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도 친숙한 Dental XP Program of Education의 faculty member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의 강의는 여느 강연에서도 볼 수 없을 정도 명확하고 알차기로 소문이 나있다.

특히 이번 강연은 참석자들의 교육 만족도와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핸즈온의 경우 선착순 25명만을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여기에 동시통역으로 전 강의가 진행되며, 이틀간 세미나를 모두 수료한 참석자에 한해서는 SAADOUN 교수의 자필 서명이 들어간 certification을 제공한다.

메가젠임플란트 유우용 전무이사는 “세계적인 임상가들의 지식과 노하우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하는 것이 메가젠의 목표”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중ㆍ장기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접수 등록만 진행되며, 등록은 메가젠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