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네트웍스, 치과위생사를 위한 원주 세미나 개최
상태바
샤인덴탈네트웍스, 치과위생사를 위한 원주 세미나 개최
  • 덴포라인
  • 승인 2010.06.0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능력 향상하기 & 치과불황 극복하기

㈜샤인덴탈네트웍스가 지난 5월 29일(토) 원주 인터불고 호텔에서 ‘샤인덴탈네트웍스 원주지역 치과위생사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올해 첫 번째 지역 세미나로 상대적으로 학술강연 참여의 기회가 적은 중소도시를 직접 찾아가 개최하는 취지에 맞게 원주지역 치과위생사 100여 명이 참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원주시치과의사회가 후원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영삼(사람사랑치과) 원장과 박아라미(사랑이가득한치과) 실장이 연자로 나서 치과위생사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방법은 물론 치과불황을 극복하는 데 있어 스탭의 역할이 무엇인지 짚어주는 시간이 되었다.

박아라미 실장은 ‘불황을 극복하는 치과 staff 역할’이란 주제로 의료환경의 변화 속에서 치과위생사가 지녀야 할 서비스 마인드와 호감 가는 image making 연출법, 고객응대 기본 매너 및 전화응대 상황별 스킬 등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 교육을 진행하였다.

또한 김영삼 원장은 ‘보험청구 완전정복’이란 타이틀로 표준촬영 청구 요령 및 마취의 종류와 영역구분, 충전치료에서 놓치기 쉬운 부분, 보철치료 과정에서의 보험청구 등 개원가에서 간과하기 쉬운 보험 청구의 오류와 올바른 청구 방법 등에 초점을 맞춰 특유의 명쾌한 강연으로 큰 호응을 얻기도 하였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추후 계속 진행될 전국 세미나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를 통해 고객의 진료 영역의 깊이와 넓이 또한 확장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오는 9월 경북 안동 지역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