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STEM World Meeting 2010
상태바
OSSTEM World Meeting 2010
  • 덴포라인
  • 승인 2010.07.0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6월 5일부터 8일까지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OSSTEM World Meeting 2010’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중국 북경 China 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된 이번 ‘오스템월드미팅’은 오스템 해외 법인이 진출해 있는 국가를 포함한 전 세계 20개국 1,200여명의 치과의사가 참가해 명실 공히 '세계대회'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전체 프로그램은 6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 동안 오스템 월드나이트, 본 행사, 오스템 AIC 핸즈온 코스, 오스템 심포지움, 전시 등이 진행되었다.

전 세계 치과계의 임플란트 임상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국제적인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던 이번 ‘오스템 월드미팅’에서는 한국, 중국, 이탈리아 등의 연자들과 7개국 해외 법인 AIC 디렉터가 좌장으로 참여하여 수준 높은 임상강연이 진행됐고, 조용석 원장의 라이브서저리를 통해 연자의 임상과정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오스템의 최규옥 대표는 행사 참가자들에게 "인류의 치아건강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치과의사들의 노고에 동료로서 경의를 표하며, 전 세계 치과의사들의 임상능력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오스템은 이번 중국 북경에서 진행된 ‘오스템월드미팅 2010’에 이어 내년에는 한국에서 오스템월드미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