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스마일재단, SIDEX 2010에서 사랑나누기 바자회 개최
상태바
[이슈] 스마일재단, SIDEX 2010에서 사랑나누기 바자회 개최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0.07.1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가족들의 따뜻한 나눔을 통한 저소득 장애인의 미소 되찾기’

 

 

 

재단법인스마일(이사장 김우성)은 지난 6월 25~27일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10)에 참여하여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을 위한 ‘2010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
이번 바자회는 많은 업체들의 참여로 치과 가족들이 다양한 기자재를 저렴하게 구입하면서 즐겁게 모금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나눔의 장이 되었다는 평을 낳았다.

2005년부터 이어진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통해 기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마일재단의 대표적인 행사이다. 이번 바자회 역시 SK텔레콤과 젠한국의 협찬 이외에도 행복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있는 경재치과기계상사, 국제치과상사, ㈜네오바이오텍, ㈜미동양행, ㈜베리콤, 서울치과의사 신용협동조합, ㈜스카이덴탈, ㈜오성엠앤디, 이든덴탈, ㈜코웰메디, ㈜포인트메디칼, ㈜한국호넥스, ㈜한진덴탈, ㈜한림덴텍 등의 따뜻한 동참과 적극적인 후원이 이어졌다.

또한 이번 바자회에서는 나눔의 즐거움과 함께 장애인 구강건강 장애인 구강건강 실태 및 스마일재단의 활동 등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동전모금함 기부행사 등을 진행했다. 이에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에 힘을 보태고자 하는 많은 치과계 가족들이 스마일재단의 신규 정기 후원 및 일시 후원에 참여하여 이번 행사는 더욱 훈훈하게 마무리되었다. 바자회에 함께한 모든 후원자들은 “작은 기부이지만 장애인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한 사업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스마일재단이 더욱 발전하길 기대한다”며 입을 모았다. 

스마일재단 김우성 이사장은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이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 한 행사이기에 이번 행사에 함께해준 많은 기자재 업체에 감사를 전한다”라는 말과 함께 행사기간 동안스마일재단에 큰 관심과 격려를 해준 치과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스마일재단은 지난 4월에 개최된 대한치과의사협회 치과기자재전시회에도 참여하여 올해에는 더 많은 치과계 가족들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한 바 있다. 저렴한 금액으로 기재도 구입하고 장애인 치과진료비도 마련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스마일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를 통해 연중 계속 진행되며 기재구입에 관한 문의는 전화(02-757-2837)를 통해서 가능하다. 앞으로도 치과진료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안겨 줄 수 있도록 치과가족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요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