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GC Green Society회원이길 잘했다!”
상태바
“역시 GC Green Society회원이길 잘했다!”
  • 황원희 기자
  • 승인 2010.07.2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 Green Society 10주년 기념세미나

Seminar Report

개원의를 위한 임상강좌, 기획력으로 회원을 사로잡는 강좌, 참석자들 높은 호응속에 개최


㈜지-씨코리아의 멤버십제도인 GC Green Society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7월 3일 10주년 기념 세미나를 개최했다. COEX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이번 강연회는 GC Green Society 회원을 포함한 개원의 750여 명이 참석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이번 기념세미나에서는 최경규 교수(경희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보존학교실)와 김성훈 교수(서울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보철학교실)가 연자로 나섰다.

       김성훈 교수                      최경규 교수

근관치료부터 코어 축조까지

먼저 ‘포스트와 코어 수복’이라는 연제로 제1강연에 나선 최경규 교수는 ▲근관치료한 치아의 수복 ▲섬유강화 포스트(FRC post)와 레진시멘트 ▲포스트와 코어 쉽게 하기에 대한 강연을 통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에 따라 포스트와 코어수복의 최신경향을 통하여 근관치료한 치아의 수복에서부터 섬유강화 포스트와 레진코어 축조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유용한 임상 팁을 소개하였으며 포스트와 코어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와 증례들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지르코니아 보철을 중심으로 살펴본 심미보철의 세계

두 번째로 김성훈 교수는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보철의 심미성 비결’이란 연제로 강의를 이끌었다. 세부적으로는 ▲발치 후에 나타나는 상악 전치부 치조골의 변화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 시 고려해야 할 사항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보철 시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 소주제를 나누고 심미성이 요구되는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를 중점으로 강연을 시작했다.

또한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할 요소들과 함께 다양한 임상증례를 살펴보았으며 발치 후에 나타나는 치조골의 변화부터 임플란트 식립 시와 보철 시에 고려해야 할 사항들을 순차적으로 짚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지르코니아 보철을 이용한 심미보철술식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을 임상증례를 중심으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GC Green Society 10주년 기념세미나가 종료된 후에는 그랜드볼룸에서 식사와 경품추첨행사가 진행되었다. 경품은 현장참가자 114명, GC Green Society 회원 15명 등 총 129명에게 지급되었다.

 

 

 

 

 

 

 

 

 

 

 

 

 

 

 

 

 

 

 

 

*GC Green Society가 항상 주목받는 이유?

GC Green Society는 (주)지씨코리아가 운영중인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항상 인기리에 개최된다. 회원에 대한 꾸준한 모니터링과 피드백을 통해 정확한 니즈를 발굴하는 것이 바로 GC Green Society가 장수프로그램으로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다져가는 비결이다.


GC Green Society는 GC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임상 정보, 최신 경향을 세미나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보다 신속ㆍ정확하게 제공한다. 회원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데 반영한다는 취지로 시작되어 연 3회 진행되는 정기적인 임상 강연회 외에도 GC 신제품 등 가입 선물 제공, 장기 회원에 대한 특전, 연 2회 GC에서 발행하는 임상정보지 GC Circle 등을 제공한다. GC Green Society 회원이라면 전혀 밑질 것이 없는 이유도 이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GC Green Society는 이번 창립 10주년 기념 세미나 외에도 9월과 11월 정기 세미나를 통해 수준 높은 강의 프로그램을 계획 중에 있다.

문의 : ㈜지씨코리아 02-313-22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