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IMPLANT M 부산•경남지역 유저 미팅 개최
상태바
신흥, IMPLANT M 부산•경남지역 유저 미팅 개최
  • 덴포라인
  • 승인 2010.12.0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노하우와 팁 공유하는 자리로 큰 호응

 지난 11월 25일 부산 ㈜신흥연수센터에서 ‘IMPLANT M 유저 미팅’이 개최되었다. ‘IMPLANT M 유저 미팅’은 Implant M 임상 노하우와 팁을 공유하고 임상적용에 있어서의 실제적인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로 기획되었다. 금번 제5차 ‘IMPLANT M 유저 미팅’은 김철훈 교수(동아대학교 치과학교실)와 이순구 원장(굿플란트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선 가운데 ‘상악의 임플란트 시술’을 주제로 한 알찬 강의를 선보였다. Implant M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미팅은 강의와 함께 유저 discussion을 진행하고 유저 간 정보 공유의 시간을 마련하는 등 유저를 위해 마련된 시간이었다. 

 첫 시간 강의는 ‘상악의 임플란트 시술에서는 무엇을 생각해야 하나?’란 타이틀로 상악동 시술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시술 치료 계획을 세울 때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조건과 진단 포인트에 대해 꼼꼼하게 짚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다양한 임상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공개하여 유저들이 보다 안전하고 검증된 방법의 시술법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조언해 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두 번째 ‘Surgical tip & 유저 Discussion’ 시간에는 Implant M으로 시술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통하여 Implant M의 전반적인 시술 방법과 특장점을 잘 설명하여 보여 주었다. 특히, Implant M의 External System을 이용한 케이스 증례를 통하여 임상 노하우와 tip을 정리하여 알려 주는 시간을 가졌다. 

 ㈜신흥은 ‘IMPLANT M 유저 미팅’을 통해 Implant M을 실제 임상에 적용함에 있어 접하게 되는 다양한 증례와 상황 별 대처방법을 전수하고, 유저들간의 정보 공유를 통해 서로간의 임상 적용 노하우를 곧바로 자신의 환자 진료 시 응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계획이라며, 향후 지역별 유저 미팅을 보다 자주 개최하여 Implant M 유저가 보다 쉽고 빠른 임상적용으로 성공적인 시술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