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심미수복 성공 위한 Key point’ 기대
상태바
‘근관·심미수복 성공 위한 Key point’ 기대
  • 승인 2005.10.10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관·심미수복 성공 위한 Key point’ 기대
(주)신흥, 오는 16일 타카미 교수 등 유명연자 초청 특별강연

(주)신흥은 ‘실전적 엔도치료 및 성공적 심미수복을 위한 Key Point’ 강연이 오는 16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개최한다.
특히 이번 강연회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신흥이 야심차게 진행해 온 강연회 시리즈 중 마지막 세미나로 근관치료와 심미수복에 있어 국내외 유명연자들을 초청해 임상에 키 포인트가 되는 실질적인 내용들을 다룰 예정이다. 일본동경의과치과대학 학장인 타카미 교수를 비롯하여 경희치대 보존학교실 최경규 교수, 삼성서울병원 치과보존학 신수정 교수를 초청한 특별 강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초청되는 일본의 Dr. Junji Tagami 교수는 접착 분야를 주로 연구하며, 이미 수차례 국내 강연을 통해 그 명성이 잘 알려져 있는 연자이다. 이날 ‘Simplified Reconstruction of Function and Aesthetic of Tooth’를 주제로 셀프에칭 기술, 컴포지트 수복 기술 등 심미적인 치료와 만족을 동시에 줄 수 있는 기술을 사용할 때 필요한 성공적인 접착과 간단한 접착 코어 빌드 업 등 심미 수복의 키포인트를 정리, 그동안의 궁금증들을 해소해 줄 것으로 보인다.
또 최경규 교수는 ‘Successful Posterior Direct /Indirect Restoration’을 주제로 성공적인 구치부 수복을 위한 방법을 제시해 줄 예정으로 다양한 임상증례를 통해 구치부 직,간접 수복에 있어 발생하는 문제점의 해결 방안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신수정 교수는 ‘심미수복을 위한 치아의 근관 치료 시 고려사항’을 주제로 심미수복 치료 전후의 근관 치료 노하우를 강의할 계획이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강연회는 쉽고 수준 높은 강의로 참석자들에게 충분한 만족을 주는 동시에 참석자 모두에게 SE-BOND INTRO kit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