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신흥, Taurus G2 본격 런칭
상태바
[이슈] 신흥, Taurus G2 본격 런칭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2.01.1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굿디자인상’ 최우수상 수상

신흥이 SIDEX 2011에서 첫 공개 후 관심을 증폭시켰던 유니트체어 신제품 Taurus G2에 대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Taurus G2는 국내 최대 판매량을 자랑하는 Taurus, Taurus Sante의 명성을 잇는 Taurus 라인의 신제품으로, 스타일과 성능 모두에 있어 “It’s Great!”를 표방하는 새로운 개념의 유니트체어이다.

신흥은 지난 SIDEX 2011 전시회에서 첫 공개를 한 이후 본격 출시에 앞서 100여명의 고객 체험단을 모집, 실제 치과에서 4개월 간 직접 진료를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100% 검증하는 단계를 거쳐 업계의 모범 사례가 되기도 했다.

Taurus G2는 한눈에 끌리는 엣지 있는 스타일로 빼어난 디자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위생 및 시술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여러 기능을 추가해 국내 고객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벌써부터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Taurus G2는 지난 10월 20일에 개최된 2011년 우수디자인상(GD: Good Design) 시상식에서 치과업계 최초로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얻어, 다시 한 번 앞선 기술력과 함께 디자인 역량을 입증했다.

또한 Taurus G2는 디자인 우수성뿐 아니라 시술자와 환자 모두를 위한 최적화된 기능으로 무장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