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샤인덴탈, 임플란트 전국 유통
상태바
[이슈] 샤인덴탈, 임플란트 전국 유통
  • 덴포라인
  • 승인 2012.01.1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입

샤인덴탈(대표 고인영)이 임플란트 보철물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혀 국내 임플란트 유통에 있어 새로운 전기를 맞을 전망이다.

샤인덴탈은 이제 임플란트도 다른 치과재료처럼 국내 개원가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으로 성장한 만큼 전문적인 유통회사를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공급할 때가 됐다고 강조하고, 전국 60여개의 샤인점을 통해 각종 임플란트 어버트먼트를 비롯해 Healing Abutment 및 Impression coping, Analog 등 모든 종류의 임플란트 보철물을 전국 어디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급한다고 밝혔다.

특히 개원가의 임플란트 재고부담을 없애기 위해 단 한 개의 제품이라도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이 필요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공급할 예정임에 따라 향후 임플란트 유통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정립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평소 주문하는 다른 일반재료와 함께 받아볼 수 있어 보다 편리하며, 경쟁력 있는 개당 단가에 패키지가 아닌 낱개 단위로 판매돼 개원가에서 피부로 느끼는 가격적 메리트는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샤인덴탈은 이제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임플란트까지 취급 품목을 확장함으로써, 그야말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치과기자재를 가장 경쟁력 있게 공급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제1의 치과재료 유통 전문 기업으로 다시 한 번 거듭나게 됐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