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콜라젠 조직재생 유도 차폐막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콜라젠 조직재생 유도 차폐막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2.01.1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체 친화성 생산 방법으로 골이식 성공률 높여

㈜신흥이 새로 출시한 GuidOss는 정제된 돼지 type I 콜라젠으로 염증성 인자를 완벽히 제거하고 나서 천연가교법으로 제작한 신개념 멤브레인이다. 기존의 발암성 화학물질인 알데하이드 화합물질이 아니므로 최상의 생체 친화성이 유지된다. 또한 기타의 바이러스에 의한 인체의 유해 요소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골 이식 수술 후 초기 골 형성 과정에서 중요한 요소인 주위 미분화 골 아세포의 분화 환경을 잘 조성해 신생골 형성의 과정을 안정적으로 유도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것으로 기대된다. 

전 생산 과정 생체 친화성 방법으로 진행
GuidOss는 전 생산과정을 통해 가장 생체 친화성 있는 방법으로 제작돼 염증 및 바이러스 존재를 완벽히 차단했다. 이러한 생체 친화성 방법은 생체 적합성을 최적화하면서 초기 골아세포로의 분화, 골 기질 형성 및 골 석회화 과정에서의 부적합한 방해물질로 인한 골 화 과정 지연을 철저히 제거하여 빠르게 골화가 진행되도록 했다.

나노 다공성 섬유 구조물로 구성
GuidOss는 천연물 가교법으로 제조되어 나노 다공성 섬유 구조를 만들 수 있다. 이는 시술 후 골 이식 부위와 상피 조직에 혈액 영양성분을 자유롭게 투과시켜 조직 재생을 크게 증진시킨다.
또한 나노 다공성 구조물이므로 구강 내에 노출되더라도 세균들이 차폐막 내부로 침투되지 못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수술부위에 장착 시 혈액과 접촉 후 1분 이내에 서서히 부드러우나 탄력성 있는 막으로 변하게 되며 골 이식재 상부에서 신생골 형성에 유리하게 접합성이 뛰어난 형태를 유지한다. 이러한 나노 다공성 섬유구조는 뛰어난 접합성을 가지고 4개월 이상 유지하며 서서히 흡수하게 된다.

 

 

GuidOss 특징


1. 천연물 가교법으로 정제된 돼지 TYPE I 콜라겐으로 생산, 최상의 조직친화성으로 골조직 재생을 유도한다.
2. 나노섬유구조의 다공성막으로 혈액, 영양분의 투과가 용이, 구강 노출 시 염증 없이 세균의 침투를 막는다.
3. 고강도 나노섬유구조로 4개월 이상의 기간 동안 서서히 흡수되어 뼈의 형성과 동시에 체내 잔존 차폐막은 흔적을 보이지 않는다.
4. 혈액과 접촉후 나노섬유구조는 1~2분내 부드러워직 조직 접합력이 뛰어나며 내구성 강도가 높아서 원하는 골재생 형태를 쉽게 갖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