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자연광에 가까운 LED조명으로 진료효율 UP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자연광에 가까운 LED조명으로 진료효율 UP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2.05.1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구성 · 안전성 · 효율성 삼박자 모두 갖춰

‘윙~’하는 공포스러운 기계음, 누구나 치과에서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바로 치과에서 치아를 절삭할 때 사용하는 핸드피스이다.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의료기구인만큼 술자에게 진료의 효율성을 높여준다면 그 만족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고도의 성능과 장기적인 안정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핸드피스, DynaLED에 대해 알아본다.

 

 

 

자가발전기 통한 LED 조명 공급 DynaLED는 내부에 장착된 자가발전기로 유니트 체어의 각 전압에 맞춰 안정적인 조도의 LED 조명을 공급해 가시성을 높여준다.

이는 NSK자가발전기가 공급전압을 전자 공학적으로 계산해 효과적인 LED 조명에맞는전력을 생성하는시스템을 갖추고 있기에 가능하다.

그리고 오랜 치료로 인한 술자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자연광에 가까운 빛으로 눈의 피로를 덜어줌과 동시에시술부위에 대한 넓은 시야확보와 접근성을 향상시켜 진료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높여준다.

또한 NSK LED조명은 깨끗한 자연광 소형 전자 시스템을 채택해 높은 강도와 안정된 조명을 제공하고, 일반 전구보다 수명이 길다고 알려진 할로겐 전구보다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NSK관계자는“DynaLED 핸드피스는 내구성과 안정성, 장기적인 기능 삼박자를 갖추기 위해 Stainless Steel을적용했다”고 밝혔다. 그 밖에 DynaLED의 사양을 살펴보면 Ceramic Bearings, Clean Head System, Push Button Chuck, Quattro Spray로 구성된다.
 

 



내구성과 깨끗한 소독으로 신뢰감 높여
NSK의 자가발전기는 장기적인 효율과 고객과의 신뢰를 위해 최신기술과 신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그만큼 꾸준히 인정을 받고있다는 증거이기도하다.

또한 자가발전기가 장착됐음에도 불구하고 DynaLED 핸드피스는 무게나 균형감에 있어서 기존 제품과 별 차이가 없을 정도의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한다.

그리고 기판, 튜빙, 커플링 교환 없이 단지 핸드피스만 교체가 가능하고, Non-Optic 핸드피스 튜빙에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쉽게 조명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다.

특히 핸드피스는 멸균과 소독에 있어 중요하고 까다로운 만큼, DynaLED는 세척소독기 사용 및 135℃까지의 고압증기멸균으로 소독하기 때문에 환자 입장에서도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다.


· 제조원 : NSK(일본)
· 수입원 : ㈜신흥
· 판매원 : ㈜신흥, 엘리트덴탈
· 문 의 : 080-840-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