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강력한 맥동수류로 치아와 잇몸 건강 지킨다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강력한 맥동수류로 치아와 잇몸 건강 지킨다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2.09.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qua Queen

 

제품돋보기 Aqua Queen
입안 구석구석, 상쾌하고 시원하게!
강력한 맥동수류로 치아와 잇몸 건강 지킨다


칫솔질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치아와 치아 사이 깊숙한 곳에 낀 음식 찌꺼기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는 없다.
게다가 잇몸 염증, 교정 등으로 칫솔질을 자유롭게 할 수 없는 환자라면 더욱 더 프라그와 염증의 위험성에 노출될 수 밖에 없다.
구강세정기는 바로 이러한 염증이나 구강 세정 등으로 고민하는 환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잇몸 마사지, 프라그 및 염증 제거 탁월
3A MEDES Aqua Queen은 듀얼피스톤에서 나오는 강력한 맥동수류로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프라그 염증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잇몸을 마사지 해줌으로써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구강세정기다.
특히 칫솔질이 어려운 교정장치나 임플란트보철 관리에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다.
3A MEDES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Aqua Queen은 잇몸 마사지, 프라그 및 염증 제거,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히 세정한다는 특징을 지닌다.
잇몸 마사지 효과는 Aqua Queen의 2배 더 강력한 듀얼피스톤 맥동수류로 가능하다. 강력한 수압으로 잇몸을 마사지해줌으로써 약한 조직의 재생을 돕고 혈액순환을 좋게하여 건강한 잇몸을 유지하게 해 준다.
프라그 및 염증 제거 효과도 탁월하다. 2배 더 강력한 맥동수압이 치아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프라그를 제거하여 각종 염증과 손상된 조직을 복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한 구강세정이 가능하여 치주질환 및 구강질환의 원인인 세균을 제거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편리하고 간편한 사용법이 매력
Aqua Queen을 사용할 때에는 우선 물통에 물을 채운 후 물통을 본체에 올려 흡수구와 잘 접합되도록 살짝 눌러 줘야 한다. 그리고 세정팁을 선택하여 핸들을 고정되게 끼워 준다. 다음 세정팁을 구강 안에 위치하고 전원 스위치를 켜고 수압조절 레버를 돌려 적당한 수압을 선택한 후 세정한다.
세정시에는 세정팁을 잇몸선과 직각으로 하여 분사 흐름이 치아 사이의 잇몸 조직에 닿거나 거의 닿을 정도로 한다.
분사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핸들을 본체보다 낮은 위치에서 작동한 후 분사가 이루어진 후 사용하면 된다. 사용 중 손잡이의 ON/OFF 스위치를 작동시키면 분사를 일시정지 할 수 있다.
Aqua Queen은 본체, 물통, 핸들, 세정팀, 아답터로 구성되며 제원으로 △DC12V/2.5A의 전원 △30W의 소비전력 △1~7kgf/㎠의 수압 △2400회/분당의 맥동수 △500㎖/2분의 한계작동시간 △높이235×길이270×폭130㎜의 부피 △1100g의 무게라는 특징을 가진다.

꼼꼼한 사용으로 세정효율 높이자
Aqua Queen의 올바른 사용을 위해서는 물통에 물을 채운 후 전원 스위치를 작동하고 구강 안에 세정팁을 위치한 후 입술을 살짝 다물어 준다. 그리고 세정물이 세면대 속으로 떨어지도록 적당히 몸을 숙여야 한다.
또한 3A MEDES 관계자는 “효과적인 세정을 위해 어금니(뒤쪽치아)부터 시작하여 앞쪽 치아를 향해 진행해야 한다”며 “각 치아 사이에서 3~4초 동안 멈춰 액체가 잇몸선 아래까지 세척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치아 사이와 교정기구, 보철, 의치 사이는 더욱 주의하여 집중적으로 세정하고 잇몸과 치아 주변을 세정할 때는 수압을 적당히 조정하여 세정할 필요가 있다. 사용 후에는 세정기의 전원 스위치를 끄고 물통의 물을 완전히 비우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임플란트·교정·보철환자에게 강추
Aqua Queen 사용에 있어 주의해야 할 부분은 제품 사용 시 항상 전원 코드의 손상 여부를 확인하고 Aqua Queen을 물에 빠뜨리거나 떨어뜨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점이다. 또한 젖은 손으로 플러그를 만지지 않으며 샤워 중에는 사용을 금해야 한다. 그리고 입에 보석류를 낀 채로 사용하지 않으며 물통에는 물 이외 사용하면 안 된다. 그 밖에도 물의 온도는 40℃ 이하로 사용하여야 하며 혀 아래, 귀, 코 등 예민한 부분에 직접 분사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특히 잇몸이 약한 사람의 경우에는 처음 사용 시 잇몸에 출혈이 있을 수 있다. 만약 2주이상 출혈이 계속된다면 사용을 멈추고 전문의와 상의해야 한다.
Aqua Queen은 사용법이 간단하기에 크게 주의할 사항은 없다.
3A MEDES 관계자 역시 “보편적으로 지켜야할 사항만 유념한다면 사용에 큰 무리가 없다”고 말했다.
한편 3A MEDES 관계자는 “Aqua Queen은 임플란트 및 교정기 착용으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거나 잇몸에 피가 나거나 염증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다”며 “구강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노약자나 임산부 또는 고혈당으로 잇몸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제조원 및 판매원 : ㈜3A MEDES(한국)
·문 의 : 031-909-877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