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술자의 임플란트 시술에 완벽 더하다!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술자의 임플란트 시술에 완벽 더하다!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3.01.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효율, 다기능 겸비… 임플란트 엔진 역할 톡톡


㈜더존월드가 수입, 출시한 Bien-Air의 임플란트 엔진 CHIROPRO L.
치과 전문의와 함께 개발해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고효율 및 다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아울러 환자나 술자 모두 요구조건이 까다로운 임플란트 시술에 품질의 우수성을 발휘해 개원가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강력한 모터 성능, 고속 저속 동일한 LED 조명
Bien-Air는 CHIROPRO L 개발에 완벽에 완벽, 또 완벽을 더해 우수한 퀄리티를 자부하고 있다. 그만큼 아주 디테일한 부분까지 술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 개발했다.
CHIROPRO L은 기존과는 다르게 새롭고 직관적인 Control pedal로 조절이 용이하며, 함께 사용하는 MX LED CHIROPRO 모터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고속과 저속에서 모두 동일한 LED 조명 강도를 발휘하는 유일한 마이크로모터다.
이에 따라 이상적인 진료 환경을 제공하며, 필요한 토크에 따라 파워의 자동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안정화된 기술을 채택해 진료 내내 스피드가 일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CHIROPRO L은 0부터 3만8000lux까지 광도 조절이 가능한 백색자연광으로 기존의 백열전구보다 10배나 긴 수명을 자랑하며, 과열이 없고 자체 환기가 가능해 보호물 없이 살균할 수 있어 소독에도 내구성이 강하다.
또한 Dualook 조명은 내구성을 지닌 튼튼한 두개의 광섬유에 외피를 둘러 눈이 부시지 않는 우수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동시에 이 두 off-set 조명은 구강 깊은 곳까지 깨끗하고 정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진료 시 bur의 앞부분조차 그림자가 생기지 않아 술자의 시술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디테일한 다기능 갖춰 술자 편의 극대화
CHIROPRO L의 콘트라-앵글 핸드피스는 독창적인 내부 Irrigation System으로 그립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더 작아지고, 더 가벼워진 적당한 사이즈의 Micro-series는 술자로 하여금 정확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해 손목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그리고 Bien-Air의 척 잠금 및 구동기술은 현존하는 기술 중 세계 최고임을 자부한다.
업체 관계자는“스위스 정밀 기술과 특별한 공정을 거쳐 제품의 퀄리티가 최상”이라며“이에 따라 bur의 상태를 장기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초정밀 제어기술을 자랑하는 Smart logic은 저 RPM에서도 토크 및 회전 속도, 그리고 버 위치를 용이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Easy-nav는 간편 함과 동시에 빨라 유저 중심의 네비게이션을 구축했다.
특히 CHIROPRO L은 최대 7가지 임플란트 시스템을 완벽한 clinical sequence에 따라 사용자 니즈에 맞춰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다. 더불어 다수의 사용자 설정 및 다양한 임상 케이스 설정도 할 수 있으며, guide drilling부터 fixture 식립 단계까지 미리 프로그램된 진료순서를 화면에 보여준다.
한편 CHIROPRO L은 임플란트 외에도 엔도 및 다양한 구강 수술에도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조작이 쉽고 최적의 위생을 보장한 삽입형 지지대 연동펌프 방식을 채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