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신뢰와 상생경영으로 세계의 경쟁력을 높여라
상태바
[기업탐방] 신뢰와 상생경영으로 세계의 경쟁력을 높여라
  • 장동일 기자
  • 승인 2006.01.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시스

업체탐방 / ㈜세라시스

“신뢰와 상생경영으로 세계의 경쟁력을 높여라”

 

 

 

 

2006년 치과계의 첨단 디지털 장비의 미래는 어느 때 보다 많은 발전을 할 것이다. 한 예로 지르코니아라는 신소재와 CAD/CAM 시스템 분야에 세계정복을 꿈꾸는 야심찬 회사 ㈜세라시스가 있다. 신뢰가 최선의 경영이라는 이념 하에 CAD/CAM의 원천기술 보유하고 있는 CERASYS INTERNATIONAL사와 함께 개발한 정교한 3D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보철물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장동일 기자 jangdi@denfoline.co.kr

세계적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CAD/CAM 시스템의 지속적인 관심과 발전으로 앞으로의 세계의 치과계는 변모해 갈 것이다. 그래서 앞으로의 ㈜세라시스의 미래는 밝다. 지난해 1월 국내에 상륙한 ㈜세라시스는 미국 세라시스와 한국 세라시스의 합작으로 2000년도에 회사를 설립 했다. 지르코니아 CAD/CAM 시스템은 미국의 지르코니아의 소재기술과 이스라엘의 소프트웨어 제작 기술 그리고 한국의 장비 제조 기술을 합작해 탄생하게 된 기술력이 있는 제품이다. 지르코니아는 21세기를 대체할 신소재로써 다이야몬드에 버금가는 강도와 치과보철물 대체할 소재로 그동안의 연구와 세라시스 보철물 제작과 수년간 임상실험을 통해 미국에서 FDA 승인을 받았고, 한국에서 제작해 지난해 10월에 상용화를 실현 시키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신뢰로 경쟁력을 높인다

㈜세라시스는 외부 고객과 내부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한다. 즉 고객과 신뢰와 임직원간의 신뢰, 그리고 외부 파트너와의 상호신뢰를 통해 회사를 이끌어가는 것이 회사 이념이며 기업을 경영하면서 가장 원칙으로 삼고 있는 모토이다.
상생의 원리를 잘 알고 깨달으며, 업체에 관계된 모든 이익을 나누며 서로 win-win전략으로 회사를 이끌고 있는 박종식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만의 이익만을 생각하면 장기적으로 생존할 수 없다 생각하고 우리와 관련된 모든 사람의 이익을 위해 회사의 경쟁력을 높인다”라고 말한다.
㈜세라시스의 고객이념은 고객의 이익창출이다. 고객의 다른 경쟁으로부터 경쟁우위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세라시스의 시스템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고객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것이 첫 번째 목표이다. 또한 지속적인 고객지원으로 사용하는 고객이 불편을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즉 자사 고객의 경쟁력 우위가 바로 회사의 경쟁력이기 때문이다.

21세기를 대표하는 신소재 지르코니아

현재 치과의 보철 재료는 세라믹이 대세지만 앞으로 강도나 심미적인 면에서 볼 때 지르코니아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지르코니아는 강도가 입증됐지만 가공성과 생산성 때문에 경쟁력이 부족했다. 하지만 박 대표는 “세라시스의 지르코니아 CAD/CAM 시스템으로 그전에 문제점을 해결하고 기술과 경쟁성에 있어서는 세계최고라고 자부 한다”라고 말한다.
또한 조성술 영업팀장은 “세라시스는 CAD/CAM 시스템은 장점을 살펴보면, 6~8본까지 가능한 long span bridge와 원하는 shade를 마음대로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빠른 처리능력과 뛰어난 생산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경쟁력이 좋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한국 고객들이 받는 특혜 중 하나가 바로 A/S라고 한다. “기계 설비 및 생산 공장이 한국에 있고 바로 기술자들에게 A/S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격적이나 기술적인 면에서 상당한 경쟁력 우위를 지킬 수 있다”고 말한다.
㈜세라시스는 자사의 제품 홍보와 치과·기공소 경영 및 CAD/CAM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이 세미나는 세라시스 CAD/CAM 시스템 개발자가 직접 참여하여 현재 유럽과 미국의 기공 및  CAD/CAM 시장에 대한 최신 정보와 심미 보철 관련 여러 패러다임과 치과 기공환경 변화에 따른 기공소의 생존 및 발전을 위한 대응 전략 등 임상적인 강연부터 경영관련 강연까지 준비해 다각적이고 입체적으로 접근해 치과 및 기공소에 발전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최고의 시스템과 경영의 접목

㈜세라시스는 CAD/CAM 시스템뿐만 경영 지원 컨설팅을 함께 제공하면서 치과·기공소의 종합 솔루션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춘백 이사는 “시스템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전반적인 경영 지원과 컨설팅의 서비스도 사업영역으로 확장해 판매자와 소비자의 관계 형성이 아닌 함께 동반자로 파트너로 상생할 수 있는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치과 전반적인 토발 솔루션으로 국내 치과·기공소에 ㈜세라시스라는 회사로 각인시키기 위해 신년부터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세라시스 임직원이 항상 말하는 세계 최고의 지르코니아 CAD/CAM으로 ‘세계 시장 제패와 석권을 목표다’라고하는 것은 말이 아닌 행동으로 부단한 노력하기 때문에 자부심에서 기인한 것일 것이다. 성공적인 파트너와 서로의 신뢰, 상생관계로 세계제일이 될 날을 새해에 기대하며, 앞으로 ㈜세라시스 행보가 기대 된다.  

㈜세라시스의 추천제품
지르코니아 CAD/CAM System

세라시스 지르코니아 CAD/CAM 시스템은 정교한 3D그래픽 프로그램으로 디자인되고 가공되는 첨담 시스템으로 고품질과 저가격의 시스템과 지르코니아 블록으로 타사제품과 경쟁력이 좋다. 다이야몬드에 버금가는 강도와 정확한 fitting 그리고 탁월한 마진 적합도가 특징이다. 빠른 처리능력과 뛰어난 생산성으로 원하는 shade를 마음대로 표현할수 있으며, 6~8본까지 가능한 Long Span Bridge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제조원 및 판매원 / (주)세라시스 (02)2026-0161
가격 / 직접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