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오스템 AIC, 6월에도 알찬 수요화상세미나
상태바
[이슈] 오스템 AIC, 6월에도 알찬 수요화상세미나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3.05.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 및 치과스탭 대상 다양한 주제 준비

2013년 6월에도 오스템 AIC 수요화상세미나가 알찬 내용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오스템 AIC 수요화상세미나는 매월 첫째주와 셋째주는 치과의사 대상으로, 둘째주는 치과스탭 대상으로 진행이 되고 있다.

6월의 AIC 수요화상세미나는 6월 5일(수) 치과의사 대상으로 최재영 원장(코스메틱치과)의 “치과에서 보톡스와 필러의 부작용 처치법”, 그리고 이성헌 원장(뉴욕M치과치과)의 “얼굴 미용에서 보톡스와 필러의 다양한 적용”이란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6월 12일(수)에는 치과스탭 대상으로 이규복 교수(경북대학교치과병원)와 김경록 기공사(경북대학교치과병원)가 “진료실에서 알아야 할 지르코니아 보철물”이란 주제로 대구 OSSTEM AIC 연수센터에서 1시간 동안 두 연자가 함께 강의할 예정이고, 이어서 삼성동 OSSTEM AIC 연수센터에서 최종훈 교수(연세대학교치과대학)가 “나 최종훈 교수와 함께하는 입병관리, 이럴땐 이렇게”란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6월 19일(수)에는 치과의사 대상으로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의 “임플란트 실패케이스의 분류 및 처치”와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의 “다양한 골 이식재와 차폐막 스마트하게 사용하기”란 주제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2013년 하반기 OSSTEM AIC 수요화상세미나 일정은 6월 중순쯤 공지가 될 예정이며, 2013년 하반기에도 OSSTEM AIC 수요화상세미나는 치과의료인에게 더욱 더 많은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계속 진행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