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오스템 AIC, Sinus&GBR Training Course 개강
상태바
[이슈] 오스템 AIC, Sinus&GBR Training Course 개강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3.05.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인성 원장 디렉터로 코스 이끌어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 AIC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AIC연수센터에서 6월 15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6회 과정으로 OSSTEM AIC Sinus&GBR Training Course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코스는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실습과 demostration의 반복으로 연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자들이 임플란트에 대한 이론적인 부분에 대한 접근은 물론, 실전 임상에 즉시 활용 가능한 디렉터만의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임플란트 임상이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어가는 추세 속에서 이번 연수코스를 통하여 전인성 원장이 새로운 임상방법과 임상케이스 등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연수회의 담당자는 “임플란트에 자신감을 갖는 것을 교육목표로, 오스템 AIC에 구비된 여러 교보재를 이용하여 실제 임상과 유사한 다양한 케이스의 임플란트 식립을 경험하고 임플란트의 각 시스템 별 치료 과정들에 대하여 자세히 다루어 볼 수 있다"라며 "또한, 실제 환자에게 직접 시술하는 라이브 서져리를 통하여 실전 감각을 익힐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스템 AIC는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매달 오스템 AIC Implant Training Course 및 Sinus&GBR코스와 그 밖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임플란트 교육의 선두주자로써의 위상을 굳건히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