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덴탈, 프레타우 특강 반응 "HOT"
상태바
하이덴탈, 프레타우 특강 반응 "HOT"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3.06.1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5일(부산)과 16일(서울) 230명 몰려

 

하이덴탈코리아가 ‘Dentist를 위한 Zirkonzahn PRETTAU 특별강연회’를 6월 15일 부산 BEXCO 컨벤션 홀과 16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지하1층 제1강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강연회에는 부산(100명), 서울(130명) 등 많은 인원이 참여했다.

이성복 강동경희치대병원 부원장은 그 동안의 임상 결과를 토대로 기성 보철물의 도재 파절 문제의 심각성을 언급하며, CAD/CAM을 이용한 프레타우의 필요성과 향후 대세가 될 수밖에 없는 당위성을 피력했다.

강인구 부산강치과 원장은 임플란트 시술 노하우를 공개했고, 박종찬 평촌예치과 대표원장은 새로 출시된 프레타우 컬러 리퀴드 Aquarell과 관련하여 직접 많은 실험을 하고 그 연구결과를 공개했다.
 

윤호중 원장은 Chair side의 모든 과정에서 단계별로 일어날 수 있는 문제점과 해법을 제시, 특히 교합의 대가답게 프레타우의 교합조정 노하우를 공개하여 참석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배창진 구미미르치과 실장은 컬러링테크닉만으로 veneering 보철과 구분 지을 수 없을 정도의 심미성을 구현했다.

하이덴탈 관계자는 “해마다 진행해온 특별 강연회다. 하지만 새로운 임상결과가 끊임없이 축적되고 있어, 이제는 강연회장이 단순히 제품홍보 차원을 넘어 Prettau(full zirconia) 관련 최신 최고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장으로 바뀌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