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치아를 만들겠습니다"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치아를 만들겠습니다"
  • 김현섭 기자
  • 승인 2013.08.0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신뢰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큰 만족 선사

21세기에 접어들어 기술이 많이 발달하고 세상이 많이 바뀌었다. 특히 치기공 부분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장비가 나왔으며 그만큼 기술력도 향상됐다. 무엇보다 Dental-Wings사의 DWOS는 3D로 환자의 치아와 똑같은 치아를 제작해 환자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높은 신뢰와 사용자에게 만족 선사하는 DWOS Software와 CAD/CAM 7series

최석연 소장은“3M Scanner를 사용하다가 DWOS와 CAD/CAM 7Series가 필요하게 되어 구매하게 됐다. DWOS는 전 세계적으로 높은 신뢰도를 쌓고 있으며 프로그램을 처음 사용할 때 설정할 것이 별로 없어 확실히 사용자가 쉽게 작동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주변 치과 원장님들이 이 제품에 대해서 가끔 질문한다. 이 시스템을 이해하고 사용하면 아주 편리하다”고 말했다.

최석연 소장은 DWOS Software와 함께 Dental-Wings 만의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CAD/CAM 7series도 구매를 했다. 유지학 삼정산업사 팀장은 “이 제품은 모든 작업이 가능한 스캐너이다. 7 Series 시스템은 양각의 석고모델 및 음각의 인상재(알지네이터, 실리콘 등)를 완벽히 스캔하며 대형기공소의 많은 주문을 소화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며 “장점을 몇 가지 말하자면 뛰어난 정확도, 놀라운 기술력, 넓은 스캔범위, 다양한 스캔방식을 꼽을 수 있다”고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신제품인 7 Series는 Dental-Wings 엔지니어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태어난 놀라운 성능의 제품이다. 2개의 High speed 카메라, 1개의 비디오카메라는 정밀하고 빠른 Preview 스캔을 하며 동시에 Laser와 최신의 CMOS 카메라는 스캔하는 대상의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으며 세부스캔을 실행할 수 있다.

 


3M의 뛰어난 기술력과 DWOS의 다양한 기능들
DWOS Software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다. 먼저 Virtual Articulator 기능은 Chairside에서 디자인을 하거나 기공실에서 기공작업을 하면 교합에 관한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Crown&Bridge기능은 Clinical handles, jawbone CBCTscan, virtual waxer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Implant CustomAbutment는 Single Custom abutment, Gingivalarea editing, Implant library기능을 사용 할 수 있다. Partial Framework는 Insertion axisdefinition, Automatic undercut block-out, Free form clasp design 기능이 있다. Virtual Model Builder는 Model parameter editing, Stump parameter editing, Insertion axis 기능이 장착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