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오, 멕시코 심포지엄 700여명 성황
상태바
[뉴스] 네오, 멕시코 심포지엄 700여명 성황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3.11.0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제품 컨셉과 이론에 탄성 연발

 

▲ 네오바이오텍 멕시코 심포지엄에 700여명의 현지 치과의사가 몰려 성황을 이뤘다.

네오바이오텍이 지난 10월 25일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700여명의 현지 의사가 참석한 가운데 네오바이오텍 멕시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날 허영구 원장이 ‘Multidisciplinary Approach for Contemporary Implant Dentistry’ 및 ‘Simple & Minimally Invasive Crestal & Lateral Sinus Surgery & 100% successful implant placement with Anytime Loading’ 메인 강연으로 현지 의사들에게 혁신적인 기법을 선보였다.

이어서 Dr, Sergio Vilchis와 Dr. Miguel Angel Diez, Dr. Samuel Tacher, Dr. Margarito Gonzalez, Dr. Manuel Feregrino 등 현지 연자 5명이 차례로 나서 △S-Mini Implant Clinical Cases △Innovative Sinus Lifting △Innovation for history of oral implantology 등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날 참석한 현지 의사들은 네오바이오텍의 새로운 제품 컨셉과 이론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으며, 특히 쉬는 시간마다 부스에 몰려들어 제품에 대해 정보를 얻기 위해 북새통을 이루었다.

네오바이오텍 중남미 담당 관계자는 “이번 2013 멕시코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을 기점으로 내년에는 전 라틴아메리카를 대상으로 네오바이오텍 Latin 심포지엄을 기획하고 있으며, 최소 1000명 이상의 참석자를 염두에 두고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네오 측은 “멕시코는 올해 초 야심차게 딜러십을 구축하고 네오 특유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영업력과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여 단기간에 많은 신규 유저를 확보하는 등 중남미시장의 입지도를 한층 더 굳히게 만든 요충지”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