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 Trend] 엄선된 특별함, ‘ZENOTEC SELECT’
상태바
[Lab Trend] 엄선된 특별함, ‘ZENOTEC SELECT’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4.07.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성은 살리고 성능은 업그레이드

WIELAND 최고의 동시 5축 장비인 ‘ZENOTEC T1’과 ‘ZENOTEC MINI’의 간편성은 살리고 성능은 더욱 업그레이드 한‘ZENOTEC SELECT’가 출시돼 화제다.
동시 5축 밀링이 가능할 뿐 아니라 8개의 블록이 자동으로 교체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한편, ‘ZENOTEC SELECT’의 수입원인 ㈜제노스타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리더스타(LeaderStar Co., Ltd.)로 사명을 변경하고, 차별화 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취재 | 이소영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작업에 최적화 된 성능
㈜리더스타에서 수입하는 ‘ZENOTEC SELECT’는 W IELAND 최고의 동시 5축 장비인 ‘ZENOTEC T1’과 ‘ZENOTEC MINI’의 간편성은 살리고, 성능은 더욱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장비의 두뇌라 할 수 있는 CAM 소프트웨어는 기존 ‘ZENOTEC T1’의것을 기본으로 장착해 뛰어난 성능을 그대로 유지했다. 이는 최적화된 CAM 연산과 사용의 간편성을 지원하며, 최상의 밀링 결과를 보여준다.
또한 최대 8개의 블록이 자동으로 교체되면서 밀링되므로 수동 조작없이 장시간의 작업이 가능하며, 자동으로 Bur의 파절을 감지해 16개의 밀링 Bur를 수월하게 관리하고 교체할 수 있다.
건식 모듈과 습식 모듈의 두 가지가 있으며 건식 모듈은 지르코니아·왁스·PMMA의 밀링을, 습식 모듈은 글라스 세라믹의 밀링을 지원한다.
<Lab Comment>
“남은 기공 인생 동행할 수 있는 동반자”
강은기 원주 상아치과 기공실장

 

강은기 원주 상아치과 기공실장은 본인의 작업이 아날로그가 되어가는 것에 두려움을 느껴, 디지털 기공소로 거듭나기 위해 1년간 CAD/CAM 장비의 구입을 준비했다고 한다. 여러 기공소와 국내 대부분의 CAD/CAM 장비 판매 업체를 직접 방문해 확인한 결과, 가장 눈에 들어온 것은 Wieland 사의 ‘zenotec select’였다고 한다.
‘zenotec select’에 ‘엄선된 특별함’이 있다는 강 실장은 쉽게 구현할 수 있는 shade 표현력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강 실장은 “‘zenotec select’는 ‘zenotec T1’과 ‘zenotec mini’의 장점만을 모은 제품”이라며 “모든 과정에서 균형 있게 탁월한 작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CAM의 연산 능력이 최고 수준이며 연산 시간이 짧아 편리하다”고 전했고 “또한 신터링 퍼네스 열선의 내구성이 뛰어나 고장이 적다”며 다양한 장점을 언급했다.
더불어 “작업량이 많아 어쩔 수 없이 새벽에 전화를 했는데도 친절하게 A/S를 해줬다”며 집진기와 컴프레셔 등 주변기기의 뛰어난 성능과 빠르고 친절한 사후 관리에 대해서도 만족을 표했다. 또한 “단순히 지르코니아를 깎는 장비를 구매한 것이 아니라 남은 기공 인생을 동행할 수 있는 기업을 선택한 것 같다”며 ㈜리더스타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 제조원 : WIELAND(독일)
• 수입원 및 판매원 : ㈜리더스타
• 문의 : 02-772-98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